개인적으로는 4번째로 구입을 한 태블릿이고 원도우 태블릿으로는 첫 번째 입니다. 윈도우 컴퓨터를 태블릿으로 만든 것입니다.

   

서피스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RT 제품을 구입을 하려고 했다가 결국 PRO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리뷰 [1]- 개봉기케이스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오늘은 일단 개봉기 정도의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서피스가 원도우 태블릿이라고는 해도 원도+ 태블릿의 기능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윈도우를 설치하고 해야하는 작업을 해주어야 제대로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리뷰 [1]- 개봉기내용물은 기본적인 것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전원 케이블과 터치 팬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리뷰 [1]- 개봉기시작은 역시 어렵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리뷰 [1]- 개봉기함께 구입한 터치 커버입니다. 터치 키보드 기능이 있는 커버입니다.


   

바로 이것 저것 설정을 하고 싶지만 더원 클리닉에서 홈페이지로 쓸 블로그 디자인이 남아 있어서 일단 개봉기를 먼저 올려드립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만든 태블릿 PC입니다. 원래 태블릿의 경우 컴퓨터를 보조하는 기기이지만 서피스 프로의 경우는 원도 8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일반적인 태블릿의 불완전한 과는 차별화되는 올인원 태블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의 원노트 앱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글을 쓰는 상황에서는 오피스의 원노트 프로그램 보다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노트북과 도 조금은 차별화됩니다.

   


터치커버와 서피스 프로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접속을 위한 자력이 상당히 쎄서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서피스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역시 원노트입니다. 조금 더 편하게 마이크로 오피스 원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이기도 하고

   

재미있는 것은 그 동안 익숙해진 태블릿 사용 때문에 가끔씩 모니터에 손이 가던 버릇이 있었는데, 이제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쓰면서 장정과 단점 들을 정리하여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다음 편에 계속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