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리뷰 [1]- 개봉기IT 이야기/Windows 2013. 7. 9. 07:00
개인적으로는 4번째로 구입을 한 태블릿이고 원도우 태블릿으로는 첫 번째 입니다. 윈도우 컴퓨터를 태블릿으로 만든 것입니다.
서피스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RT 제품을 구입을 하려고 했다가 결국 PRO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케이스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오늘은 일단 개봉기 정도의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서피스가 원도우 태블릿이라고는 해도 원도+ 태블릿의 기능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윈도우를 설치하고 해야하는 작업을 해주어야 제대로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용물은 기본적인 것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전원 케이블과 터치 팬
시작은 역시 어렵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함께 구입한 터치 커버입니다. 터치 키보드 기능이 있는 커버입니다.
바로 이것 저것 설정을 하고 싶지만 더원 클리닉에서 홈페이지로 쓸 블로그 디자인이 남아 있어서 일단 개봉기를 먼저 올려드립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만든 태블릿 PC입니다. 원래 태블릿의 경우 컴퓨터를 보조하는 기기이지만 서피스 프로의 경우는 원도 8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일반적인 태블릿의 불완전한 과는 차별화되는 올인원 태블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의 원노트 앱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글을 쓰는 상황에서는 오피스의 원노트 프로그램 보다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노트북과 도 조금은 차별화됩니다.
터치커버와 서피스 프로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접속을 위한 자력이 상당히 쎄서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서피스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역시 원노트입니다. 조금 더 편하게 마이크로 오피스 원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이기도 하고
재미있는 것은 그 동안 익숙해진 태블릿 사용 때문에 가끔씩 모니터에 손이 가던 버릇이 있었는데, 이제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쓰면서 장정과 단점 들을 정리하여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다음 편에 계속
- 맥에서 윈도우를 사용하자 Parallels Desktop 8
- 블로거의 일상 - 여름을 준비하는 업무 보조 장비 세팅
-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 기본 생산성 프로그램 “Pages”
- 생산성 기기로서의 Window 태블릿과 아이패드의 차이점
- 아이패드를 듀얼 모니터로 쓰세요! 듀얼 모니터 어플 ‘Twomon’
- OneNote와 함께하는 블로그 포스팅 - 원노트로 블로그를 운영하기
- 클라우드 서비스 알고 쓰자 -[5] 공유 클라우드의 아이콘 네이버 N 드라이브
- 개편된 다음 뷰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 - 일부에 편중된 개편이 아니길 바라며..
- 윈도우8 태블릿 가능성과 실망감의 공존 태블릿을 노트북의 진화(?)
'IT 이야기 > Windo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피스 RT(Surface RT) 리뷰 1 -서피스 RT에 대하여 (27) 2013.07.22 IT 블로거의 일상! 지름 신 강림 서피스 RT 구매 (22) 2013.07.19 서피스 프로 (Surface Pro)추가로 인한 하드웨어 설정 및 세팅 (20) 2013.07.17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리뷰 [4]- 주변기기 설정하기 (5) 2013.07.13 서피스 프로(Surface Pro) 리뷰 [3] 서피스 Pro에서 ‘오피스 2013’ 세팅하기 (27) 2013.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