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플립보드에 대하여 한번 더 포스팅을 드리려고 합니다. 2014년 첫 포스팅은 어플 소개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플립보드는 단순히 매거진을 만들어주는 어플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더 많은 용도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아직도 잘 모르는 어플이 플립보드일 것입니다.

   

브랜드 블로그를 관리해주는 업무가 제 일이기 때문에 블로그에 전체적인 상황을 파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동 중이나 블로그 자체를 빠르게 관리할 때 flipboard를 이용합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flipboard-yeoleobun-ui-sosyeol/id358801284?mt=8

   

   

개인적으로 플립보드에 대한 이야기는 이번이 3번째입니다.

   

   

플립보드를 블로그 관리에 활용

   

플립보드는 매거진으로도 매우 우수하지만 블로그 관리에도 매우 우수합니다. 지인 들의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을 해드리는 브랜드 블로그들도 매우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플립보드는 블로그의 Rss로도 등록이 가능가기 때문에 자신의 블로그나 지인의 블로그를 등록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커버스토리에 등록을 시키는 방법은 검색창에 블로그의 RSS피드 주소를 넣으면 블로그를 검색을 합니다.

   

플립보드는 무료어플이지만 성능 완성도 매우 좋은 어플입니다.  플립보드 어플은 별도로 뉴스를 보지 않을 수 있게 하는 어플 중에 하나 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언론사의 뉴스 SNS 등록을 하면 아이패드 전용 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는 국내에서 쓰기에는 계정에서 등록을 하는 것과 직접  신문사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직접 등록하여 쓰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문은 RSS피드가 아니고 트위터 아이디로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빠르고 다양하게 링크가 올라오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 플립보드의 경우 개인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플립보드에 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

  

   

   

블로그의 RSS 피드 주소를 치시면 검색 결과로 Tistory 블로그가 검색이 되어 표시되며, 클릭을 하고 상단에 구독을 버튼을 누르시면 커버스토리에 등록이 되며 구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각각의 플립보드에서 내용을 추출하여 진짜 매거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패드이야기라는 매거진을 만들었습니다.


   

페이스 북 등으로 매거진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윈도 스토어앱, 안드로이드 앱, 블랙베리용 어플 까지 지원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만든 제 플립보드 매거진 주소입니다. 

http://flip.it/auDu4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작음의 미학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에 GPU를 결합! 기대되는 엔비디아의 행보

맥에서의 윈도우 컴퓨팅 - 클라우드 컴퓨팅 VS 페러렐즈 데스크톱

iPhone 5s 후기

오랄비(Oral-b) 트라이존 3000 리뷰

블로그 상위노출 작업 블로그의 문제점

아이패드 PRO(?) 다음 세대는 4K로 나오나?

깔끔한 북커버를 보는 듯한 아이패드 에어 커버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플립커버"

iPad air와 iPad mini2 비교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