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깔끔한 북커버를 보는 듯한 아이패드 에어 커버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플립커버"리뷰/일상의 다반사 2013. 12. 20. 00:49
이번에 구매을 한 아이패드에어를 위해서 아이패드 커버를 구매했습니다. 키보드로 유명한 로지텍 제품입니다.
구매은 이마트 본점인 성수점에서 아이패드와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에 이마트에서는 자사의 "이마트 애플샵" 널리 알리려고 상당히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추운 곳에 너무 방치 한 것을 빼면 어마어마한 사은품, 나중에 등장한 담당 직원의 초코파이와 음료 제공(6시에 줄 서서 10시에 구매)이나 서비스로 제공하는 보호 필름을 부착해주는 서비스 등 신경은 정말 많이 썼습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커버
일단 구매하고 보니 기능성이 너무 떨어집니다. 디자인에 집착한 결과를 이번에는 확실히 당하고 있습니다.
외관이나 세세한 디테일을 품질로 평가를 한다면 매우 높게 평가를 하고 싶습니다.
후면 카메라 부위입니다
하지만 자세의 키보드와 세트로 필리기를 기대한 듯한 과도한 키보드 의존형 디자인과 디자인을 하는 사람이 아이패드 에어를 전혀 써보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프립커버 장점
브랜드 네이밍, 뛰어나 외관 디자인과 품질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프립커버 단점
'아이패드의 얇고, 좁아진 바젤'에 대하여 완벽하게 무력화했습니다. 마치 아이패드 4를 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부 소제의 질감이 조금은 미끄러워서 잡고 업무를 보기에는 조금 무리인 것 같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문제는 로지텍은 기술 기업이지 디자인 기업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외형은 제가 쓰던 아이패드 케이스 를 기준으로 봐도 매우 우수한 편입니다.
멋진 기능성에 떨어지는 디자인의 커버가 더 낳을 수도 있다고 느낍니다. 디자인을 좋지만 아이패 에어와는 맞지 않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걸로 하나를 더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사이즈가 적은 아이패드 미니용의 경우 글립감이나 사이즈를 보완하기에는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소중한 아이패드를 지키기 위해서 고가의 비용을 쓰는것입니다 선택에 기준을 말씀 드리기 위해서 약간의 디스를 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플립커버: 57,000원
가성비 : ★★★☆☆
디자인 : ★★★★★
기능성 : ★★★★☆
실용성 : ★★☆☆☆
총평
오늘은 아이패드 미니용을 구매했습니다. 결론이 나왔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용을 본 뒤 해답이 나왔습니다. 아이패드 미니2 용은 가성비(49000) 디자인, 기능성, 실용성 등이 거의 완벽합니다.
문제는 아이패드 미니용을 그대로 뻥튀기 한 것입니다 뛰어나 디자인과 기능성이 있지만 싱용성이 팍 떨어지는 것에 대하여 조금 이해가 갑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일단 스킨 실드와 화면 보호 필름을 구매해야 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후기 (iPad air Review) 더 가볍게, 더 작게! 사용 감은 최대로
모발이식과 건강한 생착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JOT SCRIPT EVERNOTE EDITION STYLUS 구매하다!
'리뷰 > 일상의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인이 선물한 "상주 곶감" 이야기 (11) 2014.01.12 IT 블로거의 2014년 계획! (11) 2014.01.05 잘못 구입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어플 환불 받는법 (51) 2013.12.13 아이폰5 공기계 유심 구입 개통기 (23) 2013.12.12 동절기에도 역시 SK 엔크린! (6) 2013.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