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 플래시 홈페이지도 볼 수 있다!! 퍼핀 웹브라우저


아이패드로 한국 웹을 서핑하려고 하면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이 플래시가 들어간 홈페이지의 경우 아이패드로는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애플에서는 초창기 부터 플래시의 지원을 하지 않는다고 공헌을 했고 결국 플래시를 만든 어도비도 모바일에서는 더 이상 플래시의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우리나라는 아직 많은 홈페이지들이 플래시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런 문제를 한번에 해결 해 주는 것이 유료 어플인 퍼핀 웹 브라우저 입니다. 



가격은 2.99$로 중간정도 가격대의 어플입니다. 


플래시 브라우저 퍼핀 웹 브라우저[Puffin Web Browser]는 플래시를 보여주는 방식이 클라우드 방식입니다.


evernote, 맥 어플, 아이패드, 아이패드 브라우저,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어플, 아이폰, 아이폰 어플, 애플, 플래시 브라우저



장점은 아이패드로 플래시 메뉴 때문에 볼 수 없었던 홈페이지를 제대로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즉 아이패드에서 플래시를 돌아가게 하여서 플래시 페이지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Puffin Web Browser의 서버에서 플래시를 연산하고 그 화면을 아이패드로 보내주는 방식입니다. 


클라우드 방식의 브라우저의 특징은 아이패드에서 연산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복잡한 플래시나 용량이 많이 나가는 플래시도 전혀 무리가 가지 않게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물론 클라우드 방식의 브라우저도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브라우저 보다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린 것을 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는 일부 아이패드 유저의 경우 느리다면 악평을 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evernote, 맥 어플, 아이패드, 아이패드 브라우저,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어플, 아이폰, 아이폰 어플, 애플, 플래시 브라우저

아이패드에서는 플래시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아이패드에 사파리 브라우저나 아이패드용 크롬 브라우저라고 해도 이렇게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evernote, 맥 어플, 아이패드, 아이패드 브라우저,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어플, 아이폰, 아이폰 어플, 애플, 플래시 브라우저

퍼핀 브라우저로 본 모습


하지만 클라우드방식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동영상 처럼 보여주고 클릭 등이나 기타 액션을 Puffin Web Browser 서버에서 연산을 하기 때문에 딜레이와 화면을 다운 받는 시간이 생기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플래시 화면이 조금 늦는다는 불만을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클라우드 방식임을 감안했을 경우 상당한 성능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SBC 방식에 기가바이트 네트워크라 하여도 클라우드 컴퓨팅에서도 동영상이나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조금 느린 편입니다. 


몇몇의 클라우드 방식의 플래시가 가능한 브라우저가 있는데 Puffin Web Browser는 그 중에서는 가장 좋은 품질과 가장 빠른 속도를 내는 브라우저 입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어플리 케이션에 관한 글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북마크는 필수 입니다. ^^



아이패드를 듀얼 모니터로 쓰게 하는 Splashtop Xdisplay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폰 어플 추천 - 손안의 내비게이션 다음 지도

BOSCH에서 만든 에스프레소 머신 TASSIMO

클라우드 서비스 알고 쓰자 -[2] S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T Cloud

아이패드 어플 소개 - 클라우드로 통하는 Evernote[에버노트]

아이폰 iOS6 지도 내비게이션을 분당에 다녀오다

즐겨 찾기를 아이패드로 확인하자! - 아이패드 추천어플 포켓(pocket)

애플의 타임 캡슐을 구입하다.[1]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