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겨울을 맞이하여 즐거운 이벤트와 겨울에 어울리는 캠페인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최근 방송 CF에서 눈이 띠는 이광수와 이유비가 함께하는 엔크린 CF의 유쾌한 댄스가 트루댄싱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미 행사가 종료되었고, 온라인에서는 트루댄스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트루송& 댄스가 모지?

   

트루송과 댄스는 자동차에 기름을 넣는 가장 순수사고 정직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SK 엔크린의 진심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만든 유쾌하고 발랄한 음악과 율동입니다.

 

 


 

트루댄싱은 손을 주유건 모양으로 만든 다음 양손을 번갈아가며 찌르면 되는 춤인데요!


따라하기도 쉬워 국민댄스로 자리잡는건 아닌지 생각이 듭니다.

 

 

유투브에 동영상도 올라와 있어서 한번 퍼왔습니다. 겨울철을 맞이하여 나온 CF로 월동준비편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 차라도 기름이 얼면 썰매보다 못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CF입니다.

  


   


  

알래스카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는 SK엔크린의 월동준비편은 영하 24도씨에서도 얼지 않는 계절별 배합기술이 엔크린의 진실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CF속의 이광수씨의 표정과 이유비씨의 깜찍한 춤! 거기에 귀여운 썰매개들의 주유총댄스까지!

자꾸 관심이 가게됩니다.

 

 

SK엔크린의 동절기 기름과 재미있는 주유총댄스가 만나

보는 사람마저 즐거워지는 CF네요.

 

 


>



위 영상은 먼저 보여드린 월동준비편의 메이킹 영상 인데요. 


CF영상을 보고 재밋다고 생각을 했는데, 촬영현장 또한 매우 즐거워보이네요

 

이 뿐만 아니라 이광수와 이유비의 CF로 재미있는 CF와 주유를 하는 모습의 트루 댄스 이벤트도 관심이 갑니다.

   

  

   

 

개인적으로는 단일아이템으로 가장 많이 구매를 하는 것이 휘발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벌써 20년 이상 승용차를 몰았고 앞으로도 그 이상의 시간을 휘발유를 넣어야 될 것입니다.

   

국내의 휘발유의 경우 거의 독점 시장이기 때문에 주유소 차원의 카드 할인 정도의 이벤트 밖에 못 보다가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엔크린의 트루엔크린 캠페인을 보니 매우 신선한 것 같습니다.

   

주유총 댄스와 트루캠페인의 이면에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노력하는 SK엔크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겨울철 기름이 얼어서 사고가 발생한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특히 더 신뢰가 갑니다.

   

트루 이벤트의 "TURE"

   

1. 투명 주유기의 도입

2. 정제유 수출

3. 전자봉인 수송시스템

4. 동절기 기름

  




고객이 신뢰하고 구입할 수 있는 휘발유, 고객을 위한 안전한 휘발유를 만들겠다는 엔크린의 의지가 보입니다. ^^

   

   

이것 저것 이벤트 홈페이지를 보고 있으니 딸내미가 신청하자고 난리입니다. 딸아이의 성화로 일단 저와 큰 딸, 작은 딸, 아내 및 부모님의 폰까지 전부 동원을 했습니다. ㅠ,ㅠ


여러분도 SK엔크린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즐거운 이벤트와 즐거운 춤, 동절기 경유로 고객의 안전까지 생각해주는 


SK엔크린

여러분도 SK엔크린의 진실된 캠페인에 참여해보세요~



나만의 모바일 오피스를 꾸며보자 [4-1] - 모바일 오피스 실전 적용

맥 앱 'Microsoft Remote Desktop'의 윈도 8.1 원격접속 설정법

구월동피부과 소개- 좋은 구월동피부과는 고르는법 -세이미 피부과

원노트 스토어 앱(OneNote Store App) 업데이트

암보험은 이제 누구에게나 필수적이다.

아이폰 5S(iPhone 5S) 구매 후기 [2] 아이폰 5S과 아이폰 5 비교

원노트 강좌 [7] 블로그 API의 이해

면도의 개운함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