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케이스티파이 베스트셀러 커스터마이징 아이폰13 프로맥스 케이스 임펙트 케이스
    리뷰/IT 리뷰 2022. 9. 17. 21:08

    안녕하세요 리뷰 블로거 천추입니다.

    아이폰 13프로 맥스의 케이스 리뷰입니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유니크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입니다.

    아이폰 12프로맥스에서 도 사용했는데,  닉네임을 넣어서 남들과는 차별화된 전혀 다른 느낌으로 잘 썼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에어팟 프로의 케이스도 있는데 제 리뷰에 자주 등장하는 오랜지색 에어팟 프로 케이스도 케이스티파이(CASETiFY)의 커스터마이징 케이스입니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 디자인이 멋지기 때문에 다른 제품 리뷰에 소품으로 쓰기에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 리뷰 등으로 해마다 새로 나오는 아이폰을 구매하다 보니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하면 기존에 쓰던 제품은 아내가 쓰기 때문에 이번에는 또 색다른 느낌의 케이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아내가 자주 폰을 떨어 뜨리는데, 2M 추락에서도 충격을 방지하는 임펙트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 케이스는 국내에서 주문을 하면 국제 특송으로 무료로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 자체도 튼튼하지만, 포장 자체도 충격에 문제없는 것 같습니다.

    포장지는 100% 재활용된 판지에 유기농 인쇄하여 화학 소재의 사용을 줄였는데, 개인적으로 포장재의 문양 디자인도 매우 마음에 듭니다.

    임펙트케이스는 보기에도 충격에 강하게 생겼는데, 케이스티파이의 독점 QiTechTM 소재로 제작되어서 임팩트 케이스는 2미터,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는 3 미터의 낙하 테스트를 통과해 보호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 군납 표준 규격의 강도를 기준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카메라를 감싸고 있는 링의 브랜드 로고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케이스의 특징으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저렴한 케이스들과는 차별화되는 것 같습니다.

    가끔 지인들이 디자인 멋지다고 하는데, 포인트가 카메라 부분의 로고가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카메라 링의 로고는 케이스티파이 정품을 인증하는 케이스티파이 고유의 디자인인데요, 단단한 소재로 제작되었고 카메라보다 높이 올라와 카메라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줍니다.

    재미있는 것이 스마일 마크의 스티커가 구져진 것 같은 것 조차 디자인입니다. 색다른 것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재미있는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중에서 제일 잘 팔리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개개인의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케이스티파이는 커스텀 기능을 통해 색상과 이니셜은 물론 수 천 가지의 프린트 디자인 옵션을 제공하며, 나만을 위한 단 하나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도록 커스텀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붉은 불이 들어오면 충전 중이라는 표시입니다.

    무선 충전기에 올려놓으면 무선충전 가능한 제품입니다. 일부 보호기능을 강조한 케이스의 경우 무선 충전이 되지 않는 제품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이어폰 등을 UV 살균을 하는 제품들이 있는데, 케이스에 항균 코팅 기술로 스마트폰 표면의 박테리아와 세균을 99% 제거한다고 합니다.

    케이스티파이 베스트셀러 아이폰 13프로맥스 커스터마이징 임펙트 케이스 구매방법

    홈페이지( https://bit.ly/3AX8L4jhttps://bit.ly/3AX8L4j )에 방문을 하면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페이스 북은 물론 인스타그램, 애플 아이디 등 SNS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페이스북 아이디를 이용해서 가입했습니다.

    메뉴에서 상단 “커스텀 케이스” 선택을 하고 서브 메뉴에서 아이폰을 선택합니다. 환경보호를 중요시하는 케이스티파이의 브랜드 미션에 따라 대표 제품인 임팩트케이스와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는 재활용 소재로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50% 재활용 소재에서 아이폰 13 케이스는 65%로 그 비율을 더 높여 지구보호에 보다 앞장서고 있습니다.

    다음은 프린트에서 베스트셀러를 선택합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나만의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주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멋진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기종을 선택한 후에 저는 임팩트 범퍼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이메일과 배송지 주소를 입력한 후, <배송지 선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적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 혹은 기프트 카드 코드가 있을 시 오른쪽의 프로모션 코드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실 때는 체크카드는 사용이 안되며 Visa, MasterCard 등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해외구매이기 때문에 구매 방법을 한 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후기

    쓸때마다 새로운 느낌의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정품을 인증하는 카메라 링의 디자인도 그렇고 매우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서 쓸 때 기분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폰13를 사전예약하신 분은 미리 주문을 해놓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