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움가드 아이패드 미니 5세대 강화유리 보호필름 리뷰리뷰/IT 리뷰 2022. 9. 18. 12:35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업무용으로 아이패드 미니 5세대와 6세대를 사용하고 있는 이번 포스팅은 강화유리 보호필름의 리뷰입니다. 가장 많이 업무용으로 쓰는 디바이스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리뷰를 많이 쓰지 않았던 디바이스에 대한 리뷰입니다.
인스타그램 관리 및 모니터링을 위한 제품으로 사용시간은 길지만, 리뷰가 적은 이유는 사용하는 앱이 거의 사파리와 인스타그램 앱 정도이기 때문에 앱 소개나 다른 이야깃거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트리움가드에서 나온 아이패드 미니 5세대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붙이고 그와 관련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트라움가드 아이패드 미니 5세대 강화유리 보호필름
개인적으로 보호필름은 강화 유리를 이용한 제품을 선호합니다. 필름의 경우 오래 쓰면 눌린 자국 등이 보고는 단점도 있지만, 터치 시 질감이 별로이기 때문에 터치감과 깔끔한 강화 유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업무용으로 쓰고 있는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셀룰러 모델입니다. 아무래도 모니터링용도이다 보니 와이파이보다는 세룰러 데이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속지에 보상 방법이나 보험 등록 방법 절차 등이 있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별도의 설명서에 있으면 안읽고 버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미니 가습기를 켜서 먼지를 줄여습니다. 개인적으로 보호필름 부착에 실패하는 가장 큰 원인이 먼지가 들어가서였습니다.
트리움 가드 제품 중에 가장 자주 쓰는 제품이 TGD 크리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5 같이 터치를 많이 하는 제품은 지문 때문에 성가신 경우가 많이 있는데, TGD 클리너를 충분히 뿌려주고 휴지로 닦아 주면 지문은 다 날아갑니다. 다음에 안경 닫기 등으로 쓱싹 닦아 주면 깔끔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충분히 도포하고, 휴지로 닦고, 휴지에서 떨러진 먼지 제거 순으로 사용하면 정말 깔끔하게 아이패드를 쓸 수 있습니다
저는 큰 사이즈에서 덜어서 쓰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나 아이패드 프로에서는 필수품입니다. 그리고 부착을 할 때도 60mm 클리너를 이용해서 지문을 닦아 주고 부착하면 딱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부착 가이드 영상입니다. 꼭 한 번 보시고 부착하시기 바랍니다.
보호필름을 부착하기 전에는 알코올 부직포로 먼지를 깔끔하게 닦아주면 좋습니다. 저는 가습기도 동원했습니다.
베젤이 넓은 아이패드 미니는 필름 부착이 쉽기 때문에 먼지만 신경 쓰면 잘 붙일 수 있습니다.
위치를 잘 잡아서 한 번에 붙였습니다.
먼지만 신경쓰면 강화유리 제품은 일반 필름보다 붙이기 좋아서 정말 선호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용으로 강화유리 필름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족스럽습니다. 베젤이 넓다 보니 케이스를 써도 보호필름이 들뜸이 없는 것도 좋고 터치감도 필름이 없는 상태와 비슷하기 때문에 이질감이 정말 없는 것 같습니다.
'리뷰 >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데스크탑 PC 슬림 케이스 소개 “깔끔한 책상을 만드는 사무용 컴퓨터 DM500SDZ-AD3A” (0) 2022.09.18 15.6인치 삼성 갤럭시북2 NT750XEW-A51A-직장인 및 대학생 인강용노트북 추천 (0) 2022.09.18 한샘 촉촉하며 포근포근 가열식 가습기 - 온도와 습도를 한 번에 (0) 2022.09.18 케이스티파이 베스트셀러 커스터마이징 아이폰13 프로맥스 케이스 임펙트 케이스 (0) 2022.09.17 대형 모니터를 위한 모니터암 맥북프로와 사용해보니 "의료기기 관절기술 에이스럭스 ET-ARM B1" (0) 202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