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아이패드 미니 6세대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울트라 요금제로 영화 드라마보기
    리뷰/IT 리뷰 2022. 9. 22. 16:57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 티스토리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디자인이 바뀌면서 강력한 A15 Bionic 칩과 초고속 5G의 데이터 서비스를 쓸 수 있다는 것과 연결이 편리한 2세대 애플펜슬 지원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아이패드 중 하나입니다. 

    True Tone을 지원하며 디자인용 모니터에서나 지원하는 P3의 넓은 색영역과 초저 반사율까지 갖춘 8.3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를 탑재 했고 500니트의 밝기는 야외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넷플릭스 시청에 정말 딱인 제품입니다.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매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볼 때 쇼파나 침대에서 한 손으로 들고 볼 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패드미니를 이용하면 넷플릭스는 플랫폼에 올라와 있는 영상들을 휴대기기에 별도로 저장해서 오프라인인 때 다시 볼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저장을 해두면 외부에서 데이터를 쓰지 않고도, 오프라인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물론 업무용이지만 ,업무시간이 끝이 나면 정말 멋진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출장이나 차박 캠핑을 다닐 때 영화를 보기에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5G 모델을 쓰고 있는데, 데이터 요금제 '태블릿 인터넷'을 쓰고 있습니다. 데이터 요금제는 통화를 할 수 없는 디바이스와 쓸 수 있는 종량제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종량제인 아이패드 미니의 데이터로 외부에서 넷플릭스를 스트리밍으로 보려면 데이터의 한계가 있습니다. 영화나 동영상이 모두 다운로드 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드라마는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를 저장해서 보는 방법

    얼마전만 해도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로드를 하려면 약간의 설정이 필요했는데, 이제는 영상 하단에 저장 버튼이 생겨서 다운로드의 어려움이 없어졌습니다.

    다운로드한 드라마나 영화의 리스트는 하단에 '저장한 콘텐츠 목록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가격이 올라간만큼, 예전에 다운로드가 막혀 있던 최신 미드 등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를 저장을 하려면 어느정도 요건에 충족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조건에 충족이 되어야 저장이 가능합니다.

    1. 인터넷 연결

    2..넷플릭스 스트리밍 가입자

    3. ios 9.0 이상 실행되는 아이패드미니

    4. 넷플릭스 앱의 최신버전

    제 경우는 프리미엄 울트라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4대의 장비에서 사용이 가능해서 아내와 아이들이 함께 쓰고 있습니다.

    ​데이터 요금제가 무제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굳이 저장을 하지 않고 보셔도 되지만, 제 아이패드 미니 6 같이 제한된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되신 분들은 이렇게 넷플릭스 저장을 하셔서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로드 받아놓고 보시면 데이터를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장거리 여행을 하거나 캠핑을 갈 때 넷플릭스 영화를 다운 받아 놓으면 긴 시간 옆에 있는 아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도 있지만, 사이즈 때문에 차에서는 아이패드 미니6을 쓰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8%할인가 구매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