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자동차란 어떤 것일까 하는 궁금증은 많이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미래의 차에 가까운 모델로 보입니다.

   

얼마 전 브레이드 런너를 다시 한번 보았는데, 하늘은 나는 자동차는 아직도 실용화 되기는 어렵고 다음 세대에나 가능할 같고, 이번에 소개하는 벤츠의 'F 015 럭셔리 인 모션(F 015 Luxuy in Motion)' 컨셉트 카가 가장 미래의 차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드라이브 시스템은 무공해 수소 연료전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기에도 차체가 알루미늄 바디이기 때문에 가벼워 보이는 데,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에다 알루미늄과 스틸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오늘날의 일반적인 양산차와 비교했을 때 40% 정도의 무게라고 합니다.

 

 

   

아이티 블로거가  생각하는 미래의 자동차 생활

   

제가 번째 차를 구매했던 20년 전에는 다음 차는 전기차가 것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20년이 지난 후에도 아직도 전기차는 대중화 되지 않고 있습니다.

   

자가용 보다는 쉐어 개념의 대중 교통 수단일 수도 있고 아니면 여전히 부자들의 전유물일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미래의 자동차는 쉐어카가 같습니다.

   

 

 

자율주행은 기본이 것으로 보입니다.

   

 

 

   

심플한 내부 공간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인테리어는 단순 했으면 좋겠습니다. 일반인 차윈에서 쉐어하는 차들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스포츠 드라이빙은 자율 주행 전용도로에서는 거의 불가능 하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 것으로 보이니 대체 수단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운전을 하려고 해외로 여행을 떠나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국내에서 전기차가 빨리 대중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중화가 되지 않으면 아파트에 사는 같은 사람은 전기 차를 쓰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현재 판매중인 전기차는 충전 문제로 단독 주택에 거주해야만 지원을 받아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