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인테리어 소품 애플 마우스 파주애플박물관 전시공간 열매
    IT 이야기/IT 단신 2023. 7. 27. 17:05

    이번에는  디테크의 파주의 애플 박물관 방문기 입니다.

    파주의 애플 박물관에 새롭게 다양한 애플 소원나무 열매가 열렸습니다.

    애플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우스를 열매처럼 그냥 달아 놓기만 했는데도 이렇게 멋진 공간으로 바뀌어 지내요 . 작은 변화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애플에서 이렇게 다양한 마우스가 실제 출시되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멋진 공간으로 만들어가는 파주 애플 박물관은 오늘도 애플에서 영감을 얻고 성공 기운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의 새로운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렁 주렁 ! 파주애플박물관

    성공의자와 소원나무에 열매로 장식된 애플 마이티 마우스는 애플의 무선 매직 마우스가 나오기 전까지 애플의 대표적인 제품이었지요. 이름 그대로 정말 깜찍한 마이티마우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정말 우수한 성능까지 발휘 되었습니다. 최근까지도 사용하는 사용자가 많으시고,  소장용으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듯하죠.

    애플 마이티마우스

    애플 마이티마우스는 심플함과 함께 애플만의 단순성의 디자인이 유선과 무선 모두에 적용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신 출시되는 디자인의 마우스보다 멋진 모습을 보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것을 보고 극단적인 단순함이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플은 바로 이러한 단순함으로 갖고 싶고 오래가는 브랜드를 만든 것 같아요 ~

    곳곳에 애플의 제품들이 놓여 있는 파주 애플 박물관이지만 다양한 마우스는 어느 공간에 진열되어도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애플의 마이티마우스는 중앙에 작은 볼이 있어서 스크롤이 가끔 에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분해 후 청소를 해 주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디자인은 이쁘지만 사용성에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부를 분리하여 청소해야 하는 부분은 조금은 복잡해 보이지만 이 당시에는 아마도 모두가 열광한 제품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단종 된지 오랜 시간이 지난 애플의 다양한 마우스는 이제 파주 애플 박물관에서 새롭게 전시 상품으로 재탄생하고 있으며, 이곳은 애플 사용자의 성지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습니다. 올드 맥에 대한 소통 그리고 다양한 제품의 소장용으로서의 재미와 함께 고성능 애플 제품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제작으로 더 알려지고 있답니다.

    흔지 않은 애플 프로마우스 블랙

    스티브 잡스의 추억과 애플의 올드 제품의 추억이 함께 하고 있는 공간으로서 이제는 서울 경기권에서는 더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의 애플 제품에 대한 소통을 통하여 성장을 생각하고 발전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새로운 인테리어 제품으로의 도전은 오늘도 계속됩니다.

    변화된 애플 usb 마우스 / 볼마우스입니다

    독특하게 색이 바랜 애플 볼마우스, 더 오래된 아름다운 애플 마우스는 어떤 제품을 보아도 완벽한 디자인입니다.

    애플 프로 마우스 화이트 컬러는 그대로가 장식품이 됩니다

    새로운 제품보다 오래된 제품을 더 사랑하는 파주 애플 박물관에서는 애플의 성장과 꿈 그리고 새로운 재제조를 통한 혁신적인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애플 제품은 오래 되었어도 그 제품만의 스토리가 있으며 감성적인 제품의 디자인은 오래도록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바로 이러한 애플만의 이야기가 매일매일 파주 애플 박물관에서는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들어오면 즐거움은 두배가 되는 날이 됩니다 . 혁신적인 새로운 상품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

    애플제품으로 성지가된 애플 파주박물관에서 오늘도 성공기운 얻어 가세요 

    DTEK - 디테크

    노트북,아이맥,애플,맥북,중고,중고노트북,중고매입,기업회수,소상공인,신촌컴퓨터,삼성컴퓨터,엘지컴퓨터,아이폰,apple,pc,매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