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오터박스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추천 시메트리 360 엘리트 아이패드 프로 6세 12.9인치와 써보니
    리뷰/일반리뷰 2023. 5. 25. 09:05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2.9인치를 구매했는데, 오터박스에서 시메트리 360 엘리트 케이스와 강화유리 보호필름, 충전기, 그리고 3M CtoC 케이블을 보내주셨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고 가장 필요한 것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터박스는 1998년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콜린스에서 혁신, 가치, 노력, 인내, 지적재산권을 중요 가치로 하는 가족 회사로 시작되었으며, 스마트폰 케이스에 고품질 보호 기능을 강조한 제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밀리터리 스탠다드를 1X 라고 하면 오터박스 제품은 3X~5X까지 더욱 강한 내구성을 가진 케이스입니다.

    *1X = 4피트(121.92cm)에서 떨어뜨리는 충격방지 테스트입니다.

    오터박스 제품의 특징은 재사용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포장박스를 제작하고 비닐, 플라스틱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에는 제품 또한 제작 수지 소재를 재활용 소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제품별로 함유량 차이는 있지만, 2023년에는 모든 제품을 50% 이상의 제품 제작 수지 소재를 사용할 것으로 목표로 잡고 있는 환경 브랜드입니다.

    애플 스토어에서 애플 정품 케이스와 함께 판매하는 케이스. 신제품 출시 때 마다 공식 애플 스토어에 애플 정품 케이스와 함께 제일 빨리 전시하는 상품 중 하나로 애플 스토어 및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터박스 시메트리 360 엘리트 아이패드 프로 6세 대용입니다. 언뜻 보면 일반적인 보호용 케이스와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추가적인 기능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커버의 안쪽에는 초극세사커버가 화면을 부드럽고 완벽하게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애플 펜슬을 위한 수납하기 위한 공간이 별도로 있습니다. 특히 외견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슬라이드 방식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애플 펜슬 2의 단점이 케이스를 이용할 때 튀어나오는 디자인 때문에 케이스가 예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거치를 위한 공간이 없으면 사용에 불편함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개폐가 가능한 애플 펜슬 케이스로 문제를 한 번에 해결했습니다.

    후면은 투명해서 아이패드의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장착한 모습니다. 케이스가 있지만, 아이패드 프로의 느낌은 정말 깔끔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터박스 시메트리 360 엘리트는 제가 아이패드 미니에서도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애플 펜슬의 수납이 정말 편하다는 것입니다.

    덮개는 전체적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아이패드 프로가 외부로 노출 부분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글로벌 핸드폰 악세서리 미국 판매 1위 브랜드 아이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 스트랩, 엑스박스 악세사리 등 다중 장치의 악세서리를 생산 판매하는 브랜드 답습니다.

    뒤에서 본 모습입니다. 자석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깔끔하게 세워 놓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추가로 협찬해 주신 구성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총 72W로 충전이 가능한 PD 충전기입니다.

    3곳의 단자가 있는데, CtoC 단자의 경우 하나만 사용하면 60W를 두 단자 모두사용하면 가각 30W 씩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충전기가 30W이기 때문에 충전을 상당히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들어있는 3M 페브릭 케이블입니다. 급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페브릭 소제를 이용해서 단선이나 꼬임의 염려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 패키지에서 제일 좋았던 것이 Otterbox Amplify 강화유리입니다.

    Otterbox와 Corning사가 협력하여 모바일 장치에 새로운 차원의 화면 보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앰플리파이 글래스의 선명도는 깨끗한 디스플레이 품질을 유지하기 때문에 선명한 화면과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Corning사와의 파트너쉽 기술 제휴로 제작된 정품 코닝 글라스로 투과율과 터치감이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패드프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와 Otterbox Amplify 강화유리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오터박스는 제품의 보호 측면에서 상당히 강한 케이스입니다. 같은 시메트리 360 엘리트를 아이패드 미니에도 쓰고 있는데, 한 번 길에서 떨어뜨린 적이 있는데, 아무런 상처도 없이 깔끔하게 보호되었던 경험이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각각의 제품의 링크를 아래 걸어놓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구매를 원하시면 제품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아이패드 Symmetry 360 Elite 케이스 (5/6세대) :

    https://smartstore.naver.com/otterboxstore/products/5980283979

    엠플리파이 코닝 고릴라 글라스 :

    https://smartstore.naver.com/otterboxstore/products/7611887785

    오터박스 3포트 초고속 충전기 :

    https://smartstore.naver.com/otterboxstore/products/7196817124

    C-C 3M Cable :

    https://smartstore.naver.com/otterboxstore/products/682952801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