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SK브로드밴드 SK인터넷가입 소개- 사은품보다 실속있는 요금할인 받아보자
    IT 이야기/IT 단신 2023. 2. 16. 10:07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인터넷 가입은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보다 현명한 인터넷 가입에 대하여 한 번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은품 대신 요금을 큰 폭으로 할인해주는 더슬림 요금제와 SK브로드밴드 공식 채널 B다이렉트샵의 바로가입에 대해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신규 가입을 할 때 사은품을 많이 받는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SK브로드밴드의 더슬림 요금제는 요금 할인형 상품으로 인터넷 + TV 가입할 때 사은품 대신 기본 할인에 30%의 추가요금할인 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입 혜택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온라인 가입채널 B 다이렉트샵으로 이동합니다. 바로 하단에 링크를 클릭해 볼게요.

    https://www.bdirectshop.com/event/naver.do?mkt=slim_blog

    사은품도 좋지만,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약정 기간 내내 할인 받는 요금 할인이 더 알뜰한 것 같습니다. 더슬림요금제는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채널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의 온라인 바로가입에 대하여 한 번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B 다이렉트샵 하단에 보시면 온라인 바로가입이 있습니다. 편하게 상담전화를 걸거나 연락처를 남기는 것도 좋지만, 바로가입을 하시면 소소한 상품권을 더 챙길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인터넷, IPTV 가입이 가능합니다.

    바로가입에 들어가면 SK인터넷 가입 관련 항목이 나오는데 여기서 인터넷 + IPTV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필요한 인터넷의 속도를 정합니다. 가정에서는 빠르고 실속있는 기가 라이트가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명이 PC, 와이파이 등을 통해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해도 안정적인 속도입니다.

    다음은 Btv와 셋톱박스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단계별로 선택을 하면 예상 납부 금액이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납부 금액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그 후 리모컨을 선택하고 가족 중 SK텔레콤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수만큼 결합 회선 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SK인터넷가입 시 결합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할인 혜택도 더 커지고 휴대폰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꼭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일 하단에 보시면 혜택이 있는데 더슬림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SK인터넷요금제로 매월 30%씩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월 고정 비용을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는 어찌보면 사은품 보다 더 좋은 혜택 같습니다.

    확실히 42,350원이던 요금이 31,350원으로 줄어든 것이 할인이 더 좋다는 체감이 큰 것 같습니다.

    물론 사은품으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위에 선택했던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게해 줍니다. 제 선택한 내역에서는 25,300원/월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예상 납부금액은 31,350원이네요. 제휴카드까지 적용한다면 월 11,350원이 되는데요. 물론 제휴카드는 전월 실적이 있어야 최대 2만원의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한번 고려해보고 제휴카드까지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일 하단에 다음을 클릭하시면 가입을 위한 본인 확인 절차가 있습니다.

    바로가입 창이 나오는데, 개인정보 활용 동의가 나오는데, 충분히 읽어 보시고 아래로 스크롤을 하시면 됩니다.

     

    설치 주소와 설치 희망 일정을 확인 하시고 다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세요..

    완료하기 전에 최종신청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고 신청 내역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바로가입으로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가입한다면, 마지막 단계 추천인 정보에 추천인 번호를 입력하면 추천인에게 5만원, 추천을 하신 분에게는 만원의 추가 상품권이 증정 됩니다.

    추천인은 가입자 본인을 제외한 누구든 가능하니 가족 분의 전화번호를 넣어 상품권 혜택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신청을 확인하시고 완료하기를 누르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게 SK인터넷가입을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만 가입할 때도 더슬림요금제 선택이 가능한데 원래 인터넷만 가입하면 혜택이 상대적으로 적지만, SK브로드밴드에서는 더슬림 요금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비용도 월 2만원 내외의 가격이라 상당히 경제적입니다.

    참고로 B다이렉트샵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우선 설치가 가능해 낮 12시 전에 인터넷 가입 신청하면 당일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설치 지역 및 기상 상황 등에 따라 세부 일정이 조정될 수 있다고 합니다.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온라인샵 B 다이렉트샵에서 가입할 때 한번에 받는 사은품 대신에 약정기간 내내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더슬림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온라인 가입채널 B 다이렉트샵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