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직접 구매한 아이폰SE3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로 자급제 통신사 무제한 요금제 확인
    리뷰/IT 리뷰 2022. 12. 1. 11:07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저는 업무용 세컨 폰으로 아이폰 se3를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급제 폰으로 아이폰 se3의 스펙, 장단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폰 중에서 가격적으로 매리트 있고 성능까지도 높아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인스타그램 관리를 메인 업무로 하고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여러대의 아이폰을 쓰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특성상 5개 업체당 하나의 셀룰러 모델의 iOS 장비가 필요한 저에게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일명 유데통마(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와 아이폰 SE3의 조합은 매우 유용합니다.

    메인으로 아이폰 13프로맥스를 쓰고 있는데, 애플워치와 애이패드프로를 데이터 쉐어링으로 쓰면, 3개의 회선이 다 차서 추가로 가입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로 아이폰 SE3를 쓰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콤팩트 사이즈 모델인 미니와 비교하여도 가성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 미니 모델은 90만원대부터 130만원까지 가격대가 비싼데, 이 제품은 거의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급제로 알뜰 모바일과 함꼐 쓴다면 매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SE는 애플의 보급형모델로 부담없이 iOS 기기를 써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자급제로 알뜰모바일을 이용한다고 하면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가성비 있는 아이폰을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관심을 많이 갈 것입니다. 아이폰 보다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 뛰어난 휴대성과 터치id가 있는 디자인으로 아이팟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3세대 부터는 SE시리즈 중 처음으로 5G를 지원하는 모델이기 때문에 인터넷과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용이지만, 크기가 작아서, 소지하기 편하면서도,음악을 듣기에도 매우 좋은 디바이스입니다.

    아이폰 se 3와 미니의 사이즈 비교입니다.

    사이즈는 67.3 × 138.4 × 7.3 mm, 144 g으로 아이폰13미니보다 약간 크기는 크고 무게는 비슷합니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레드로 저는 레드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4.7인치 크기에 1334x750해상도의 Retina HD 디스플레이로 주사율은 최대 60Hz를 지원합니다.

    카메라는 전면 700만화소, 후면은 OIS를 지원하는 1200만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SE3는 뛰어난 스펙을 지닌 제품이지만, 가격이 59만원대의 가성비 제품으로, 자급제로 아이폰SE3를 구입하면 최고의 시너지로 저렴하게 데이터와 통화 및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과 함께 알뜰폰을 사용할 경우 약정,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요금제 선택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아이폰SE3 자급제 통신사 무제한 요금제 소개

    유알모는 LG U+의 자회사이며 LG U+와 동일한 통신망, 고객센터 등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유심을 구매해서 바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 요금제는 월 33,990원에 통화·문자 무제한입니다. 데이터 월11GB가 기본 제공되며 11GB를 모두

    사용하면 매일 매일2GB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

    또한 2GB도 모두 소진 시 3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쓸 수 있기 때문에 카톡 등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처럼 데이터를 많이 쓰는 경우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 pro추천하는데, 월 41,900원에 통화·문자 무제한이고 매일매일 데이터 일5GB가 제공되기 때문에 데이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5G를 모두 소진 시 5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데, 유튜브나 OTT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속도입니다.

    유알모는 유심을 구매해서 가입신청을 하면 됩니다. 유심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유알모 홈페이지나, 네이버, 쿠팡 등에서 가능하고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24, GS25 편의점 등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셀프 개통은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로 유심이 있다면 셀프개통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유알모에서는 업계 최초 ‘맞춤형 구독서비스’ 출시했는데, 요금제에 상관없이 본인이 원하는 구독서비스를 자유롭게 신청 및 해지 할 수 있으며 OTT, 음원, 모바일 상품권, 정기배송 등 17개 브랜드 22개 상품에 대해 결제 금액의 10%를 유알모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nupze_rVlU

     

    “본 콘텐츠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솔직한 후기 콘텐츠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