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부산 카카오톡 복구 대화내용 정밀스캔 가능하다!
    리뷰/일상의 다반사 2022. 11. 16. 09:11
    안녕하세요 유하데이터 마케팅 도우미 천추입니다. 
     
     
    카톡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순간 잘못 생각하여 대화방을 지워진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컴퓨터에서 지우는 것과 모바일에서 지우는 게 서로 다른 줄 알았는데 동시에 지워지게 됩니다.  대화 내용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복원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게됩니다. 
     

    유하데이터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 복구 센터에서는 이런 순간의 실수로 인해 중요한 데이터를 손실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분들에게는 항시 돌아가실 때 BACK UP 기능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실수는 한 번이면 충분할 테니까요. 
    보름간 대화를 보관해주는 이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한다면 비용을 들여 복원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겠죠?

     

    하지만 주의해야 할 것은 비밀번호를 설정 후 분실하는 경우가 많으니 주로 사용하는 PASSWORLD를 사용하길 추천드리겠습니다.
    또한 15일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만을 보관하는 만큼 수시로 이동해 두어야 한다는 것이죠.


    혹 중요한 내용이 있음에도 이런 활용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라면 시간을 지체하지 말고 전문센터의 도움을 받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 사용 정도, 기기의 정보들이기 때문에 확률과 가능 유무를 CHECK 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폰 항목 중 카톡 외에도 자료를 보관하는 방법들은 다양하게 구축되어 있습니다.
    제조사별 프로그램, 어플들을 이용하여 중요한 FILE들을 보관할 수 있죠.
    단 이미 지워진 사용이라면 이 모든 program의 설치는 중단되어야 합니다.

    추가 설치되는 데이타가 비할 다영역으로 이동된 보이지 않는 data를 덮어쓸 수 있기 때문이죠. 유하의 경우 카카오톡 대화 내용 복구 정밀 스캔 방식인 포렌식 방식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Forensic은 검증된 scan 방식으로 다각도로 자료를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장 높은 결과치를 보이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핸드폰에 저장되었던 정보들이 보이지 않거나 삭제되었나요?

     


    체계적이고 믿을 수 있는 uhadata에 문의 후 적합한 방법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창원 가까운 곳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결과를 불러오기까지 잠금 상태를 유지하고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