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브라운 시리즈 9프로(BRAUN SERIES 9PRO) 더욱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운 전기면도기
    리뷰/일반리뷰 2022. 11. 14. 16:56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면도기는 크게 전기면도기와 수동 면도기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전기면도기의 최고 성능의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브라운 시리즈 9 프로의 개봉기입니다.

    이번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리뷰는 개봉기를 쓰고 사용한 후 후기로 2번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브라운 면도기를 주로 쓰고 있습니다. 두 대의 브라운 면도기가 있는데, 한 대는 이전 세대의 시리즈 9이고 한 대는 시리즈 5입니다.

    예전에 아내가 생일 선물로 사준 다른 전기면도기를 한동안 사용하다 목쪽에 트러블이 오르는 등 제 피부와는 맞지 않아서 브라운으로 바꾸어서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스는 브라운의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자인 입니다. 개인적으로 네 번째 브라운 면도기입니다.

    박스를 열면 가죽으로 된 케이스가 보이는데, 깔끔한 케이스에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케이스가 이전에는 무늬가 없이 밋밋했는데, 가죽 느낌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스티로폼이 없이 종이로 구획이 나뉘어서 환경에도 신경을 쓴 제품입니다.

    그동안 여러 모델의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구매해 100년 역사를 지닌 브라운의 헤리티지를 경험해봤던 저로서 이번 시리즈9프로는 진화에 진화를 거쳐 새로 탄생한 마스터피스라길래 무척 기대가 되었습니다.

    아직 브라운의 헤리티지를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도 제 후기를 보시고 살펴보시거나 25일까지 진행되는 브라운 사진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면 브라운 면도기의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기존 브라운 면도기를 쓰고 계신 분도 당연히 되고 가까운 분이 사용하고 있어도 됩니다. 짧은 사연과 사진 1장으로 응모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본체와 여행용 케이스,스마트 플러그, 세척액 세정액 세척& 충전 스테이션이 들어있습니다. 여행용 케이스는 기본 제공이나, 추가적인 옵션사항으로 파워케이스라는 휴대용 충전 케이스가 있습니다.

    최대 6주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부터 충전까지 되기 때문에 여행과 출장 등 외부 사용이 많으신 분들은 추가로 살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세척&충전 스테이션이 매우 반가웠는데, 부주의로 고장이 나서 상당히 불편했던 경험 때문입니다.

    외관의 색은 그라파이트 색상으로 프리미엄 제품의 느낌이 느껴졌으며 디자인도 약간 변경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검정 보다는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물론 사진이 잘 나오는 것도 리뷰하기 좋았습니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바뀐 정밀 스위치를 온,오프 하여 5개 각도 고정 면도, 혹은 10방향 자유로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전원 버튼 아래의 프로 디스플레이는 사용자의 면도하는 방식을 기억해 그에 따른 세척 시기까지 알려주니 정말 편합니다. 1시간 충전시 60분간 무선 면도가 가능하며 배터리 잔량 역시 프로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은 그립감이 좋은 고무 소재입니다. 구레나룻이나 잔털 정리하기에 좋은 정밀 트리머가 있고 버튼을 눌러 위로 밀어올려 사용하면 됩니다.

    IPX7등급의 완전 방수로 습식면도를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샤워중에도 면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에도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 부분이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이었습니다.

    시리즈 9프로의 프로 블레이드입니다.

    이전 버전과 차이점이 프로 블레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리머의 두께가 30% 더 얇아지고, 35% 더 입구가 넓어져서 0.05mm까지 밀착면도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4만번의 커팅액션과 1만 번의 미세진동으로 제가 기존에 쓰던 시리즈9 보다 10% 정도 면도 속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면도가 잘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밀착면도가 잘 되니 아침에 면도한 후 저녁까지도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염상태를 자동으로 파악한 후 그에 맞춰 모터의 파워를 조절해주는 오토센스 테크놀로지가 피부 자극없이 편안한 면도를 도와주는 점도 정말 만족스러운 점입니다.

    시리즈 9 프로 9465cc를 사용하면서 정말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만족스러운 세척&충전 스테이션입니다.

    세척은 물론 충전이 되기 때문에 거치를 하면 충전과 세척을 할 수 있는데, 세정액으로 깔끔하게 청소도 해주고 추가적으로 윤활 작용을 하기 때문에 브레이드의 면도날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언제든 밀착된 면도 및 피부 자극 없는 편안한 면도가 가능하며 면도날의 수명도 길어집니다

    후면으로 레몬오일이 첨가된 90% 이상의 알코올 세정액을 넣고 본체를 내리면 됩니다. 세정액은 두 달에 한 번 정도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면도기의 특성상 화장실에서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데, 충전 스테이션이 있어서 한 곳에 고정을 하고 깔끔하게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면도기 세척이나 기기관리가 귀찮더라도 버튼만 한번 눌러주면 세척 프로그램이 세척부터 윤활, 건조까지 모두 한번에 해주기 때문에 전기면도기 사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세척&충전 스테이션에 거치를 한 모습입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모르더라도 한번 사용해보니 고장났을 때 얼마나 불편했는지 모릅니다.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오래 사용하고 싶은데 독일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면도기이기 때문에 일단 내구성이 좋습니다. 충전&세척 스테이션으로 관리를 잘 해주고 면도날망이 쉽게 분리가 되니 권장 교체주기인 18개월 내외로 면도날망을 교체해주면 새것처럼 오래 쓸 수도 있겠죠.

    브라운 시리즈 9프로(BRAUN SERIES 9PRO)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한 4in1 프로헤드와 NEW 프로블레이드를 꼽을 수 있습니다. 수염을 들어 올려 면도를 하게 하는 데, 0.05mm까지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기 때문에 피부에 부드럽게 면도를 할 수 있는 브라운 시리즈 9프로(BRAUN SERIES 9PRO)를 만든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수년 동안 제 면도를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4in1 프로헤드와 프로 블레이드를 보자면 양쪽으로 밀착면도를 담당하는 옵티포일이 있고 금장의 NEW 프로블레이드는 며칠 동안 면도를 하지 못해서 수염이 길어졌을 때 매우 깔끔하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은장의 다이렉트&컷트리머 부분은 밀착 면도에서 면도가 어려운 부분의 수염을 책임지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NEW 프로블레이드는 제가 기존에 쓰고 있던 시리즈 9보다 조금 더 개선이 되어서 실제 면도를 한 후 얼굴을 만져보면 더욱 깔끔하게 면도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4만번의 커팅액션과 분당 1만 번의 진동의 소닉 테크놀로지는 피부와 마찰을 줄여주어 미끄러지듯이 면도부위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면도의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기존 시리즈 9와 비교 해봐도 면도 시간이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턱 아래 등 고정이 필요한 곳에 면도를 할 때 쓰는 정밀스위치는 기존 제품에 비하여 사이즈가 조금 작아지면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면도를 하면서 프로헤드를 고정하여 편하게 면도를 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인데, 정밀 스위치를 온,오프 하여 5개 각도 고정 면도, 혹은 10방향 자유로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브라운만의 오토 센스 테크롤로지가 있는데, 수염상태에 따라서 모터의 파워를 조정하는 시스템이 장착 되어 있습니다.

    시리즈 9 프로 9465cc 세척&충전 스테이션의 장점을 소개하지 않을 없습니다.

    세척은 물론 충전이 되기 때문에 거치를 하면 충전과 세척을 할 수 있는데, 세정액으로 깔끔하게 청소도 해주고 추가적으로 윤활 작용을 하기 때문에 브레이드의 면도날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언제든 밀착된 면도 및 피부 자극 없는 편안한 면도가 가능하며 면도날의 수명도 길어집니다.

    브라운 시리즈 9프로(BRAUN SERIES 9PRO)의 디스플레이는 면도날의 교체 시기를 표시 해주고, 세척시기를 알려주는데 물방울 모양의 LED가 켜지면 세척시기임을 알려 줍니다.

    레몬 오일이 첨가된 90% 이상의 알코올 세정제가 들어있는데, 항상 처음 개봉 했을 때의 깔끔한 상태로 면도기를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면도기 세척이나 기기관리를 버튼만 한번 눌러주면 끝이 나는데, 스마트 세척 프로그램이 세척부터 윤활, 건조까지 모두 한번에 해주기 때문에 전기면도기 사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사진으로 찍어 보고 너무나 놀랐습니다.

    위 이미지는 세척&충전 스테이션이 고장나서 없는 상태에서 1년 반 정도 물로만 청소한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의 프로헤드입니다. 사진으로 찍어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일반적으로 물세척을 하면서 나름 깔끔하게 사용한 중 알았는데, 사진을 찍어서 확대를 해서 보니 충격에 쌓였습니다.

    눈으로 보면 이정도로 보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면도를 한 이후에는 바로 세척을 하고 있습니다.

    두달 동안 사용한 면도날인데, 새제품 처럼 깔끔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생적인 부분에서 매우 만족 할 수 있습니다.

    면도날망은 이렇게 쉽게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세척&충전 스테이션을 활용하지 못한다면 본체에서 분리하여 꼼꼼히 세척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날망을 분리할 수 있다는 것은 별도로 구매해서 교체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용자의 면도습관이나 환경이 전부 다르니 교체시기는 똑같을 순 없지만 18개월을 통상적으로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면도날망만을 바꿔 면도기를 또 새것처럼 쓸 수 있으니 경제적으로도 정말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여행용 케이스가 있어서 이동하면서 쓰기도 편리합니다.

    브라운 시리즈 9프로(BRAUN SERIES 9PRO)는 사무실에 두고 기존 시리즈 5를 집에 두고 쓰기로 했습니다

    부드러운 면도가 장점인 제품이었는데, 이번 버전과 비교해도 더욱 부드러워진 것 같습니다. 이전제품보다 더욱 더 부드러워짐은 물론, 초밀착면도로 저녁까지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된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리뷰를 하면서 세척&충전 스테이션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특히 하위버전인 시리즈5도 세척이 가능한 것이 좋았습니다.

    뛰어난 절삭력과 부드러운 면도가 시리즈 9 프로의 핵심적인 장점이지만 그 외에도 많은 장점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1시간 충전시 60분간 무선 면도가 가능한 최첨단 리튬 이온배터리 덕분에 잦은 충전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건식이나 습식면도를 하게 되는데 어떤 취향과 환경에서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IPX7등급의 완전 방수로 흐르는 물에도 손쉽게 간단한 세척이 가능하며 샤워중에도 사용할 수 있어 습식면도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무척 좋아할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세척&충전 스테이션에 이어, 완벽한 구성으로 만들어 줄 파워케이스까지 있습니다. 브라운에서 전기면도기 역사상 세계 최초로 충전까지 가능한 휴대용 케이스를 선보였는데 필요에 따라 개별적으로 구매가 가능한 옵션입니다.

    끝판왕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시리즈 9 프로의 성능, 구성 등이 무척 만족스러웠는데요. 절삭력과 부드러운 면도 2가지를 모두 놓치고 싶지 않으신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은 전기면도기입니다.

    지금 구매하시고, 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 양식을 제출하시면 1년 AS기간에 1년을 더해 총 2년 무상 AS까지 가능하니 면도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있으시다면 꼼꼼히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최저가 구매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