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내 반입 가능한 여행용 카메라 백팩 -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 30L, 45L 소개
    리뷰/일반리뷰 2022. 11. 14. 18:23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여행 가기 좋은 계절, 가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사진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여행용 백팩인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저도 트래블백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은 30L, 45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많은 부분에서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용량 뿐 아니라 소소하게 다른 차이점도 가지고 있는 백팩입니다.

    오늘은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두 가지 가방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의 특징 (30L, 45L의 공통점)

    트래블 패킹 툴을 조합하여 나만의 카메라 백팩을 꾸릴 수 있다. (하나의 가방으로 다양한 여행에 사용가능!)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의 가장 큰 특징은, 픽디자인 트래블 패킹 툴(큐브, 파우치 등)과의 호환입니다.

    픽디자인 트래블 라인의 가방들은 디바이더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사용자가 직접 다양한 트래블 패킹 툴(*별매)을 선택하고 사용하여  여행 때마다 그 여정에 맞게 나만의 가방을 꾸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장비를 수납할 땐 카메라 큐브, 옷가지 수납엔 패킹 큐브, 다양한 테크 제품과 액세서리 수납은 테크 파우치, 칫솔과 화장품의 수납엔 워시 파우치, 여벌의 신발은 슈 파우치를 이용하여 수납할 수 있습니다. 패커블 토트는 작게 접어 수납했다가 필요할 때 펼쳐서 추가적인 보조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이나 작업을 위해 장비를 챙겨가야 하는 여행, 관광을 위해 옷가지와 화장품 등을 챙겨가는 여행, 여러 여행마다 다른 가방을 쓸 필요가 없죠. 하나의 가방에 패킹 툴 조합만 바꿔서 사용하면 되니까요.

    기내 반입 가능! (촬영 장비도 안전하게 운반하고, 수하물 기다릴 필요 x)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은 30L, 45L 둘 다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사진가, 여행가, 크리에이터라면 촬영 장비를 가지고 여행을 가게 되는데요.

    옷가지 등 파손 위험이 적은 짐과, 직접 가지고 탈 장비를 넣을 가방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나의 가방에 옷가지 등의 소지품과 장비를 함께 수납하고, 운반할 수 있고, 수하물을 기다리며 아까운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됩니다.

     

    용량 조절 가능! (여행에서도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은 용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트래블 백팩 45L 용량 조절

    45L의 경우 기본 상태 35L에서 30L로 압축 또는 45L로 확장이 가능합니다. 

    트래블 백팩 30L 용량 조절

    30L의 경우 기본 상태 27L에서 33L로 확장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 짐이 적을 때는 압축 모드 혹은 기본 모드로 사용하고, 짐이 많을 때는 확장해서 더 많은 짐을 넣을 수 있어요.

    생활 방수 지원

    트래블 백팩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900D 나일론 캔버스 재질로 제작되었고, 모든 지퍼는 실링 처리가 되어 있어 생활 방수가 지원됩니다. 갑작스러운 눈, 비 등 악천후에도 안전하게 수납품을 보호할 수 있어요.

    편리한 운반을 위한 디테일

    여행하는 동안 편리하게 가방을 운반할 수 있도록 픽디자인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가슴 스트랩을 기본 제공하여 수납품이 많아 가방이 무거울 때도 안정감있게 착용하고 운반할 수 있구요.

    캐리어에 결합하여 이동할 수 있고, 이 때 사용하지 않는 어깨 스트랩은 백패널 안쪽에 숨겨서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뒷면과 양측면, 위 아래에 모두 핸들이 있어서 어떤 방향으로도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수납 공간

    트래블 백팩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는 디테일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숨겨진 카드 포켓(벨크로 잠금)이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보관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 백팩 45L / 트래블 백팩 30L 사이드 포켓에 트래블 삼각대(*별매) 수납 가능

    사이드 포켓에는 물병, 픽디자인 트래블 삼각대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외부 확장 스트랩이 기본 제공되기 때문에, 가방 외부에 옷가지나 담요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가방 내부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겉옷을 수납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좌 : 트래블 백팩 45L / 우 : 트래블 백팩 30L

    가방 내부에 노트북 슬리브가 마련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7. 지퍼 잠금 기능 (분실방지!)

    지퍼 자체의 잠금 기능을 사용하거나, 별도의 자물쇠를 이용하여 지퍼가 열리지 않도록 잠글 수 있습니다.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 30L, 45L의 차이점

    1. 컬러 & 디자인

    트래블 백팩 45L는 2가지 컬러(블랙, 세이지) 중 선택할 수 있고, 더 깊고 넓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래블 백팩 30L는 3가지 컬러(블랙, 세이지, 미드나잇 네이비) 중 선택이 가능하며, 더 얇은 유선형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메인 수납 공간 분할 사용 (내부 분할 슬리브 포켓 유무)

    트래블 백팩 45L는 내부 분할 슬리브 포켓이 있어 메인 수납 공간을 2개로 분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트래블 백팩 45L : 메인 수납 공간 분할 가능

    특히 용량을 45L로 확장하면 전면 공간의 폭이 넓어지면서 부피가 있는 패킹 큐브, 테크 파우치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전면 공간에 옷가지와 일상 용품을 수납하고, 안쪽 공간에는 카메라 큐브로 장비를 수납하는 식으로

    용도별로 다르게 2개의 수납 공간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내부 분할 슬리브 포켓이 필요 없을 때는 가방 바닥 공간에 접어서 넣고

    커다란 하나의 수납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 백팩 30L는 내부 분할 슬리브 포켓이 없어 메인 수납 공간을 분할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 45L 힙벨트 기본 제공 (*캡쳐 별매)

    3. 힙 벨트 기본 제공 여부

    트래블 백팩 45L는 힙 벨트가 포함되어 있지만, 트래블 백팩 30L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백 패널 자석 유무

    트래블 백팩 45L의 백패널에는 자석이 들어있어 어깨 스트랩 수납 후 자석으로 한 번 더 고정이 가능합니다. 30L에는 자석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수납 공간의 디테일에 있어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전면 지퍼 포켓은 45L보다 30L가 더 크게 제작되었으며, 45L에만 측면에 히든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두 제품은 일단 용량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주말 동안의 짧은 여행에는 30L, 그보다 더 긴 여행에 45L가 적합합니다.

    다양한 패킹툴을 활용하여 어떤 여행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여행용 백팩,

    픽디자인 트래블 백팩 45L와 30L 두 가지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수하물로 부치고 기다리는 게 싫거나, 촬영 장비 등 파손될 수 있는 수납품이 포함되어 있어 가방을 기내에 가지고 타야하는 상황, 또는 캐리어를 끌기에 적합하지 않은 여행지로의 여행, 하나의 가방으로 여행하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는 여행용 백팩입니다.

    ​제품 구매 바로가기 

     

    (주)피앤피유통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픽디자인 peak design 마타도어 Matador 렌즈펜 LENSPEN 한국 공식 수입원 제품문의 Tel. 02-529-4646 (주)피앤피유통 이웃,서로이웃 신청 ♥환영합니다 ♥

    blog.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