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쉴드 4in1 C to C 케이블 "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리뷰/IT 리뷰 2022. 10. 4. 21:25
안녕하세요 블로거 천추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힐링쉴드 4in1 C to C케이블의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가기고 다니는 디바이스가 많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케이블을 가지고 엄청 많이 가시고 다니고 있습니다.
힐링쉴드 스마트 스토어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상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한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힐링쉴드 제품 구매 시 다름 제품 군을 구매하면 리체인징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잘못 붙인 상품은 리프레쉬 50%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관리하면서 마케팅 컨설팅을 하기 때문에 , 저는 일주일에 2번 김포에 있는 황소환경 현장 사무실로 출근하면서 키워드 광고 관리나 바이럴 마케팅 관리 등의 컨설팅 업무도 하고 있습니다.
김포사무실에 출근할 때 가지고 다니는 케이블 가방입니다.
기본적으로 사무실에는 책상에 충전을 위한 케이블이 거의 매립에 가깝게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힐링쉴드 4in1 C to C케이블은 당연하게 일주일에 2번 출근하는 김포 현장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에어와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12프로맥스, 아이패드 미니 등 업무 장비와 에어팟 맥스 및 에어팟프로 등의 보조 장비 그리고 삼성 외장 SSD까지 가방에 넣고 다니고 있기 때문에 케이블을 넣어 다니는 별도의 파우치를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케이블의 경우 썬더볼트 케이블 1, 라이트닝 케이블 1, 맥북에어용 전원 케이블(1.5m) , 마이크로 5핀 케이블, CtoC 케이블 *2, usb-A to C 등 총 7개의 케이블을 가지고 다닙니다.
전원으로는 맥북에어용 USB-C 전원 어댑터와 아이패드프로 USB-C 전원 어댑터(주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 미니)를 가지고 다니고 ,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 맥북에어와 연결해서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장 사무실에서 맥북에어를 쓰는 이유 중 하나가 거의 하루 종일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한 번에 가지고 다니는 케이블을 정리하지 않고 모아보았습니다. 가지고 다닐 때는 꼬이거나 엉키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힐링쉴드 4in1 C to C케이블을 쓰면서 3개의 케이블만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 5핀의 경우 아주 가끔 쓰기 때문에 차에 놓고 다니면 될 것 같습니다.
힐링쉴드 4in1 C to C 케이블은 하나의 케이블로 4가지 방식으로 쓸 수 있는 장비입니다.
USB A와 C 쪽 파트입니다.
USB-C 와 라이트닝 쪽입니다. 조합에 따라서 4가지 용도로 쓸 수 있습니다.
섬유되어 있기 때문에 꼬임이나 단선에서 일반 케이블에 비하여 강합니다.
아이폰 프로 13 충전이나 아이패드 프로의 충전을 하나의 케이블로 가능합니다.
맥북은 항상 충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하나의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편리 합니다.
하나로 여러가지 할 수 있는 멀티케이블은 써보니 매우 편리한 것 같습니다. 특히 기본 장비가 USB-C를 기본으로 쓰고 있는 경우 상당히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리뷰 >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를 한 번에 충전 가능한 초텍 2in1 맥세이프 충전기 (0) 2022.10.05 마타스튜디오 MiniPod 1 아이폰 13미니 셀카봉 삼각대 추천 (0) 2022.10.05 아이나비 블랙박스S Shot - wi-fi로 스마트폰 무선링크 뷰어 활용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더 뉴 트랙스에 설치" 후기 (0) 2022.10.04 중고 2011년형 아이맥 21.5인치(A1311) 전면 강화유리교체 수리 및 업그레이드 작업 feat. 디테크 (0) 2022.10.04 뷰소닉 플렉스빔 넷플릭스 유튜브 자체 재생 가능한 FHD 미니 빔프로젝터 (0) 202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