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를 한 번에 충전 가능한 초텍 2in1 맥세이프 충전기리뷰/IT 리뷰 2022. 10. 5. 19:27
애플은 별것 아닌 것으로 포인트를 잘 잡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애플의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은 20W 이상의 PD 충전기를 사용할 때 전체 화면으로 충전을 표시하는 영상이 뜨는데 이를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PD 충전기를 연결해서 사용해 보면 충전이 상당히 안정적인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를 이용한 충전 거치대로 충전기를 떠나서 거치대로의 활용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PD 충전이란
USB Power Delivery(이하 USB-PD)는 USB Type-C를 이용하여 최대 100W까지 전력 공급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술이다.
이 기술에는 두 가지 장점이 있는데, 하나는 충전이 빠르다는 점이고 다른 하나는 더 큰 기기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위키백과
Hirise 배치로 거치와 충전을 한 번에..
아이폰은 최근 카툭튀의 문제가 있는데, 후면 카메라의 렌즈가 매립형에서 돌출 형으로 바뀐 것이다. 아이폰 11프로 맥스에서는 카메라의 렌즈의 커버가 있어서 바로 표면에 닫지 않았는데, 최근 아이폰은는 렌즈가 바닥에 닫는 구조이기 때문에 거치대는 필수입니다.
썬더볼트 케이블이 초택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데,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패드 프로 연결을 해서 쓰고 있습니다. 초택은 북미에서 시작한 글로벌 스마트 기기 충전 전문 브랜드도 이번에 초텍 2in1 맥세이프 충전기로 다시 한번 쓰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이용하여 모니터링도 많이 하는데, 바닥에 놓는 것보다 충전을 하면서 거치한 체로 작업을 해도 됩니다.
후면의 디자인도 매우 멋집니다. 자석으로 붙어있는데,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라서 자성이 그리 강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쉽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책상의 분위기와 너무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충전도 하고 책상의 분위기 메이킹도 할 수 있습니다.
생각을 하지 못했던 기능인데,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제 업무 중에 인스타그램 글 등록을 정말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여러 장 올리려면,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세로)에서만 가능한데, 키보드를 연결해서 쓰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거치대의 기능이 더 마음에 듭니다.
스피커 옆에 놓고 음악을 들으면서 충전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정말 빠르게 충전이 되는데, 나머지 시간은 거치대로의 역할을 정말 충실히 하는 제품입니다.
컴퓨팅을 하면서 SNS를 할 때도 좋습니다.
맥세이프 충전기라면 맥세프 애니메이션는 기본.. 쓰면 쓸수록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예전부터 HiRise 설정으로 아이폰을 거치했었는데, 이제는 초텍 2 in 1 맥세이프 충전기로 충전과 거치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리뷰 >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피타임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보급형 유무선 공유기 설치 방법 및 후기 [ipTIME A2004MU] (0) 2022.10.19 중고 LG그램 2020 노트북 (17zd90n-vx50k) 윈도10 정품 탑재한 17인치 노트북 소개 (0) 2022.10.12 마타스튜디오 MiniPod 1 아이폰 13미니 셀카봉 삼각대 추천 (0) 2022.10.05 힐링쉴드 4in1 C to C 케이블 "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 (0) 2022.10.04 아이나비 블랙박스S Shot - wi-fi로 스마트폰 무선링크 뷰어 활용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더 뉴 트랙스에 설치" 후기 (0) 202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