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의 사무실로 회의실 대여하여 쓰고 있습니다. 강남에 사무실이 있었지만, 블로그 교육을 위한 공간 문제로 이대 역 바로 옆에 있는 로하스 A 플렉스를 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함께 일하는 모이모이(모이모이의 세상사는 이야기 운영자)가 휴가 겸 재택 근무를 하게 되면서, 두 명만 대여 받은 회의실에서 근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매일 매일 자리를 지키면서 일을 하는 모이모이가 없으니, 조금 어색합니다. 대인적으로 주 4회 정도만 사무실에 나오고 수요일에는 재택에서 근무를 합니다.

   

업무가 블로그 운영이어서 인터넷이 가능하면 어디서든 글을 쓸 수 있지만 모여서 하는 것이 업무효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결국 업무 공간이나 회의실 등을 대여받아 쓸 수 있는 로하스 A 플렉스에서 사무실을 만든 것입니다. 노트북과 데이터 테더링 등으로 모바일 오피스를 꾸며 놓았다고 보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회의실 대여 로하스 A 플렉스 소개

   

이곳은 저희가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해드리고 있으면서, 사무실로 쓰고 있는 곳 입니다. 회의실로 대여되는 곳을 사무실로 쓰기 때문에 노트북이 메인 컴퓨터를 이용합니다.

  

   

좋은 점은 매일 매일 기본으로 아메리카노나 유기농 허브 차를 매일 제공 받고 있습니다. 월 단위로 쓰기 때문에 상당한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회의실 대여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무 공간 로하스 A 플렉스 입니다. 입구는 좁아 보이지만 회의실 대여를 하는 공간은 대강당, 라운지, 회의실 1, 회의실 2로 구성이 되고 있습니다.

   

   

1번 회의실 입니다 회의실 대여로 제일 인기 있는 곳입니다.

   


대강당으로 100명 정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교육이나 회의의 규모에 따라 좌석 배치 등을 합니다.

  

   

SNS 특강을 하시는 남서울 대학교의 윤일기 교수님이십니다. 저희 대강당에서 회의실 대여하셔서 SNS무료 강의를 하실 때 한 컷 찍었습니다.

  

 

위의 이미지가 저희가 사무실로 쓰고 있는 로하스의 A 플렉스의 라운지 공간입니다. 블로그 교육장으로도 쓰이고 있습니다.

 

   

각 방에는 영상 장비들이 있어서 편하게 회의실로 쓸 수 있습니다. 회의실 대여를 하시는 분들이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 달에 2~3회 정도 블로그 마케팅 교육을 이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