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몬 USB는 태블릿이나 스마트 폰을 듀얼 모니터로 쓸 수 있게 하는 국산 어플입니다. 특히 제 경우는 2013년부터 쓰고 있는 아이패드 어플입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컴퓨터의 보조 모니터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투몬 USB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인 '천추의 IT 이야기'에서 가장 많이 다룬 아이패드 앱이기도 합니다.

   

   

   

   

투몬 USB "맥 OS X 정식 지원

   

투몬 USB 와의 인연는 2013년 초부터 쓰고 있는 것이니 상당히 오래 쓰고 있는 앱중 하나입니다.


아이패드의 USB 이용하여 기존의 wi-fi를 이용한 어플의 속도를 개선한 어플리케이션이 투몬usb입니다. 유선으로 연결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렉이나 속도의 문제가 거의 없습니다. 

   

   

 

듀얼 모니터 투몬 USB앱 다운로드 주소 

https://itunes.apple.com/kr/app/twomonusb-tumon-yueseubi-usb/id796922580?mt=8 

       

     

듀얼 모니터 투몬 USB서버 프로그램 다운로드 주소 

http://easynlight.com/

   


   

   

   

   

   


기본적으로 윈도우 PC용이 먼저 개발되어서 윈도우 컴퓨터를 쓸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투몬 USB를 쓰면 트리플 모니터도 가능합니다.

   

   

국산 듀얼모니터 앱 투몬 USB를 위하여 전용 케이블을 구매했습니다. 이마트 A-STORE에서 18,000원 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듀얼 모니터로 만들어서 사파리를 열어보았습니다. 전원을 계속 공급하면서 쓰는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아이패드 미니로 지속적으로 쓰는 것도 문제가 없습니다.

   

   

투몬 USB 리딤 코드 10개를 추첨으로 드렸는데 예상외로 반응이 좋았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