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G 를 켜면 기본으로 시작화면을 오랫동안 켜놓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단 버릇처럼 U+tvG 켜놓기만 하는 것입니다. 


가끔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 밤의 끝을 잡고가 자주 흘러나오는 데, 그 중인공은 U+tvG 우퍼 광고의 황치열입니다.


모바일 배려 https://www.youtube.com/embed/23oVRoiu_dk


이번 주 불후의 명곡에 나오는 황치열이 부른 솔리드의 명곡 '이 밤의 끝을 잡고'가 디지털 음원으로도 출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U+tvG 우퍼 광고에 나오는 그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U+tvG 를 켜면 기본을 자주 나오는 노래이기 때문에 관심이 많았던 노래였습니다.

   



이 밤의 끝을 잡고를 리메이크한 황치열이 오늘 KBS 불후의 명곡에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이 밤의 끝을 잡고'를 부른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으시면 꼭 본 방을 사수 하시기 바랍니다.


'이 밤의 끝을 잡고'는 멜론에서 다운을 받아서 들고 있습니다. 엠넴, 네이버 등 디지털 음원으로 언제든지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좋은 노래가 나오면 바로 음원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제목에  U+tvG 우퍼 광고 삽입곡이라고 나오는 것이 참 이색적입니다. 물론 덕분에 빨리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황치열이라는 가수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느 날인 가부터 U+tvG 우퍼의 모델로 발탁이 되어서 매일 한두 번 정도는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하여 "이 밤의 끝을 잡고" 더욱 관심으로 모으고 있는데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제일 핫한 신인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연예가 중계에 출연해서 복근도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불후의 명곡과 연예가 중계를 놓치기 마시고 본 방 사수하시기 바랍니다.


U+tvG 우퍼 서비스는 저도 가입을 하려고 하는 서비스입니다. U+tvG는 개인적을 상당한 만족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물론 음악도 음악이지만, 무제한 영화서비스인 유플릭스 등과 함께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U+tvG의 G는 google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단말기의 업그레이드도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상기 포스팅은 U+tvG에서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s://bicomk.tistory.com BlogIcon 비컴 2015.07.06 14: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개인적으로 IPTV쪽은 인터넷이 KT라 KT만 쓰고 있는데.. U+쪽의 저 TV 스피커 달린놈은 땡기더군요..
    하지만 똑같은 가격이 아니라 기존 모뎀보다 더 비싼 가격이었던듯해서 포기했던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