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는 제가 순수하게 리뷰를 목적으로 구매를 몇 안 되는 기기입니다. 아이패드 에어를 사용하다 보니 비슷한 사양의 비교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전의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직접 쓰고 있는 아이패드가 3대입니다. 아이패드 4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등 3대의 아이패드를 쓰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아이폰 5입니다.


아이폰5S는 수리가 들어가있고 아이패드 4는 QX 100 파인더로 위에 이미지를 찍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미니의 장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최근에 집에서의 기기 사용을 보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활용도가 가장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쉽게도 아이패드 미니는 이제까지의 iOS 기기 중에 유일하게 16기가 모델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iPad mini Retina)는 A7칩을 사용한 7.9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했고 2048*1536의 해상도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활용


소니 QX 100와 활용

블로그 운영을 위한 카메라로 소니의 QX 100을 쓰고 있는데 흔히 바디리스 카메라로 불리고 있습니다. 촬영을 하기 위해서 쓸 땐 연결을 아이폰 보다는 아이패드로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위한 도구

최근 많이 하는 몬스터 길들이기나 서머너즈 워를 주로 아이패드 미니를 이용해서 사용을 합니다. 스마트 폰보다는 크고 아이패드 보다는 작은 사이즈는 편하게 사용 있는 사이즈입니다.

   


   

검색을 위한 도구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블로그 모니터링 맥북을 메인 컴퓨터로 쓰기 때문에 사파리를 메인 브라우저로 쓰고 있습니다.덕분에 별도의 환경설정 없이 아이패드에서 편하게 블로그를 관리할 있습니다.




   


요세미티의 사파리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사파리입니다. 즐겨 찾기나 북 마크 등이 공유되기 때문에 맥에서 북 마크를 하고 아이패드 미니로 웹 검색을 합니다.

   

최근에는 아이패드3 들어보았습니다. 아이패드 4 대부분 고정 형으로 사용을 하기 때문에 무게에 대한 느낌을 크게 받을 없었는데, 아이패드 3 이번에 중국에서 있는 작은 조카에게 보내기 위해서 세팅을 했는데, 아이패드 3 들어보는 순간 느낀 것은 무거운 것을 어떻게 들고 썼었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4보다 아이패드 3 약간 가볍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활용도가 높아진 것은 역시 무게라고 평가를 하고 싶습니다. 아이패드 에어와 같은 성능의 아이패드 미니가 손에 먼저 잡히는 것 같습니다.

 


저가 태블릿의 가능성 한성 컴퓨터 gadget V10 리뷰[1]

블루투스 스피커 [인켈 In & Outdoor Audio EXCAPE EXM -30] 작지만 강력한 블루투스 스피커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운영 법[1] 마케팅 블로그 운영과 웹 표준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에 SNS 활용하기 - 성공적인 블로그 만드는 방법[5]

저가 태블릿의 가능성 한성 컴퓨터 gadget V10 리뷰[2] 데스크톱 모드 - 활용

삼성 아티브 북 9 플러스(ATIV Book 9 plus) 리뷰[2] -ATIV BOOK 9 Plus 윈도 8.1 업그레이드

[책소개] 비주얼툴로 만드는 스마트 게임개발 -유니티 강좌 전문 학원 스마트아카데미

이제는 아이패드 듀얼 모니터도 유선 시대 -TwomonUSB 어플 소개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