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초에 블로그에 운영방향을 정하고 블로그를 운영해보니 개인적으로 포스팅 결과에 마음이 들어서 지속적으로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이제는 네이버에서 "천추"라고 쳐도 블로그의 첫 번째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천추의 " 뛰어넘어 버렸습니다.

   

천추의 IT 이야기 8월의 계획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1. 윈도 태블릿에 대한 지속적인 테스트

원도 8.1 태블릿에 대한 테스트 작업을 지속적으로 가능할 같습니다. 대부분의 윈도 태블릿을 쓰면서 테스트가 가능한 상황이지만 리뷰의 숫자는 그리 많이 않고 있습니다. 보통 2 이상을 직접 써본 후에 리뷰를 쓰기 때문에 한 달에 3 정도가 한계인 같습니다.


원도 8.1 태블릿 HP ElitePad 1000 G2

   


2. 윈도 8.1 장점 알리기

올해의 주요 목적인 원도 8.1 에 대한 장점을 알리는 것도 하나의 프로젝트로 잡고 있습니다. 맥북 프로 레티나를 메인으로 쓰고 있지만, 점점 더 윈도에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업무에 관하여서는 점점 더 윈도에 영향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윈도진영과 애플진영이 더욱 많은 경쟁을 하면서 좋은 OS 나오면 좋겠습니다.

   

가을에 출시되는 맥 OS X 요세미티는 이미지 업그레이드 정도여서 그다지 많은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흔치 않은 크로스 컴퓨팅을 하는 사람이라는 장점을 살려서 두 OS간의 비교를 하는 글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3. 아이폰 5S A/S 진행 과정 포스팅

8월에는 아이폰 5S의 A/S에 대한 문제를 지속적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현재 애플의 제품을 10대 정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받기 어려운 A/S 라면 일반적인 분들은 상당히 억울한 경험을 많이 하실 것 같아서 A/S과정을 정리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현재는 4차 서비스 센터 방문으로 신사 쪽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원인은 애플의 기술 지원 부서의 업무 한계와 직영서비스 센터가 없다는 단점 때문에 20일 이상 A/S가 진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4. 리뷰

8월에도 여전히 몇 건의 리뷰 작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제가 블로그에 많은 시간을 없다는 점이 조금 문제입니다.

   

휴가도 있고 조금 홈페이지 구축 작업을 계약하게 되어서 더욱 시간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5. 연재 포스팅 - 블로그 만드는 방법

현재 주제를 가지고 쓰고 있는 연재 포스팅이 2가지가 진행 중입니다. '원노트 강좌'와 '블로그 만드는 방법'인데, 블로그 만드는 방법의 반응이 상당히 좋아서 8월에는 네이버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중심으로 주 1회 정도 하려고 합니다.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가장 많이 시간을 들이는 것이 연재 포스팅인데,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서는 조금 어렵기도 합니다.

   

일단 대략적인 8월의 포스팅 계획을 잡아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