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게임 리뷰가 늘어나고 있네요! 이번에도 역시 몬스터 길들이기 입니다. 최신 몬스터 등급 표의 A 급 몬스터 중 하나인 신성의 다렐을 뽑았습니다. 3주차에 5번째 몬스터 길들이기 7성 몬스터임 신성의 다렐을 뽑았습니다.

   

몬스터 길들이기 신성의 다렐 리뷰

  


헌터 타이니를 뽑은 이후 0에서 시작을 하여서 9일만에 다시 7성 몬스터를 뽑았습니다. 6성 시절보다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빠른 속도인 것 같습니다.

   


신성의 다렐 장비

신성의 다렐의 장비는 일단 치명 세트로 구성하려고 합니다. 빛의 망치(240%)나 지면 강타(225%)의 기술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치명타가 발생하면 상당히 높은 데미지가 들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광전사 치노, 암살자 타이니 등과 함께 팀 대전 세팅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사냥에서는 그다지 호쾌하지는 않습니다. 이동 속도가 느리고, 사냥은 SSS 랭크의 광전사 치노가 있기 때문에 약간 지루한 편입니다. 사냥 성능은 일단 신궁레그루스 보다 조금 떨어 지는 것 같습니다.

  

사냥 성능은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사냥 성능면만 본다면 최고의 사냥꾼인 광전사 치노에 뒤지지 않습니다. 문제는 느린 속도 때문에 사냥 속도가 느리고 덕분에 체력이 강한 신규 사냥터에서 개척지 어려움에서는 더욱 효율이 떨어집니다.

   

   

사냥

광전사 치노, 암살자 타이니, 흑련( S, S, A)

   

무한 대전 세팅

광전사 치노, 암살자 타이니, 흑련 ( S, S, S)

   

팀 대전 세팅

   

광전사 치노, 암살자 타이니, 신성의 다렐(S, A, A)

   

보스 대전

광전사 치노, 신궁 레구르스, 암살자 타이니 (S, S, S)

 

몬스터 길들이기의 대전 별로 덱을 구성하였습니다.

   

   

신성의 다렐이 추가된 이후 팀대전의 승률이 많이 올라 갔습니다.

   

몬스터 길들이기 7성 업그레이드 전에는 중하위 권의 유저 였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서는 중상위 이상이 된 것 같습니다.

   

현재 사냥지역은 신규모험지역 어려움에서 오토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7성 무기는 얻지 못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