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번에 시작한 책상 정리의 두 번째 이야기 입니다.

   

일단 많은 장비를 하나의 책상에서 쓰기 위해서는 다양한 거치대가 필요합니다. 이번 달에는 윈도 태블릿의 활용에 관련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의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렇다 보니 책상 위에만 5대 정도의 태블릿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3대와 윈도 태블릿 2대입니다.

   

최근에 쓰고 있는 태블릿은 한성 컴퓨터의 Gadget V10를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고사양의 컴퓨터를 쓰다가 저렴한 가격의 윈도 태블릿을 쓰니 약간 갑갑한 느낌은 들지만, 테스트 하고 있으니 조금씩 적은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책상위에 정리는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아이패드 4용 자리에 윈도 태블릿을 올려 놓고 써보니 매우 편리해서 태블릿 전용 거치 대를 만들고 싶어서 여러 가지를 재활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아이패드 4 자리에 올려 한성의 Gadget V10을 올려 놓고 사용을 해보니 매우 편리해서 만든 것입니다.

   

지난번에는 선 정리를 한 부분의 반대 편에 이전에 모니터 거치 대를 활용하여 태블릿 거치 대를 만들었습니다.

  

프리랜서 블로거를 막 시작 했을 때의 24인치 모니터를 거치하던 거치 대입니다. 그래서 애물단지가 되어버렸던 철제 모니터 거치 대를 재활용 했습니다.


   

전원을 켜두었는데 기본적으로 거치대로 쓰고 모니터를 연결할 때도 외부 모니터만 연결하여 쓰도록 세팅을 해놓은 것입니다. 모니터를 켜놓으니 생각보다 좋아 보입니다.

 

   

이번에 만든 태블릿 거치 대에는 HDMI 케이블과 서피스의 전원을 넣어놨습니다. 서피스 프로와 서피스 RT를 모두 쓸 수 있게 하였습니다.


   

고정은 받침과 자석 테이프를 사용하여 고정하였습니다. 만들어 놓고 보니 아이패드도 올려 놓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임시로 올려놔 봤습니다. 자석 테이프로 고정해 놓았는데 안정성이 은근히 높았습니다.



저가 태블릿의 가능성 한성 컴퓨터 gadget V10 리뷰[2] 데스크톱 모드 - 활용

프리랜서 블로거의 여름 준비

저가 태블릿의 가능성 한성 컴퓨터 gadget V10 리뷰[1]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아이패드 에어 젤리 케이스 소개

맥 초보를 위한 사용자 가이드[5] 맥 필수 유틸리티 패러렐즈 데스크(Parallels Desktop 9 for Mac)에 윈도설치법

6월의 천추의 IT 이야기 포스팅 방향

주성사이버평생교육원 2학기 개강 일정 안내[보육교사,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청소년 상담사 2학기 개강 일정 ]

삼성 아티브 북 9 플러스(ATIV Book 9 plus) 리뷰[4] 아티브 북 9 플러스 총평

아이패드 에어 커버 케이스 [Jacklyn 아이패드 스마트 케이스]

IT 블로거와 클라우드 컴퓨팅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