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를 이용한 블로그 포스팅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원노트와 워드의 오픈  Api를 이용하여  쓰고 있는데 에버노트는 가벼운 내용을 많이 적으면서 간단한 노트로 활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 선호되는  것입니다.

잘 활용을 하면 원노트에 익숙하지 않은 에디터들의 포스팅을 에버노트로 공유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OPEN API를 쓰는 이유 중 하나가 여러 곳의 블로그를 관리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티스토리 -  에버노트 플러그인으로 블로그 포스팅 테스트[1]



일단 테스트 성격의 포스팅이기 때문에 조금 문맥 등이 안 맞을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맥에서 3대의 컴퓨터를 관리하는 장면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3대의 서버에 접속을 했습니다. 

초기에 에버 노트를 활용하는 포스팅을 기획을 했지만 원노트보다는 불편한 것두 사실입니다. 

티스토리 -  에버노트 플러그인으로 블로그 포스팅 테스트[1]

티스토리 블로그의 에버노트 연결 설명을 아이패드로 올려 보았습니다. 

현재 작업은 책상에 고정되 아이패드 4에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업그레이드 이전 버전이어서 조금 다르게 보이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  에버노트 플러그인으로 블로그 포스팅 테스트[1]



티스토리 -  에버노트 플러그인으로 블로그 포스팅 테스트[1]아이패드 에어의 에버노트입니다. 아이패드 에어의 에버노트가 업그레이드 된 버전입니다.



티스토리 에버노트 플러그인의 장점

일단 장점만 써보겠습니다. 번거러운 것이 실으신 분들은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직접 작업을 하시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블로그에 대한 포스팅을 완료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에버노트 앱은 상당히 상성이 좋기 때문에 포스팅이 매우 편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  에버노트 플러그인으로 블로그 포스팅 테스트[1]아이패드에서 에버노트 플러그인으로 포스팅을 불러와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패드에서 순수하게 에디터를 이용하여 포스팅의 80% 이상을 작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아직은 조금 더 테스트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원노트를 대치하기는 힘들겠지만 저의 파트너 중에 에버노트의 활용도가 높은 사람이 있는데 한번 활용을 해보게 하려고 합니다. 

재미있는 놀이터 같은 기업 "배달의 민족 - 우아한 형제들"

나만의 모바일 오피스를 꾸며보자 [1] - 모바일 오피스를 위한 기본 설정

페러렐즈 데스크톱 9를 더욱 선명하게 사용하기 화면 모드 잘 활용하기

쓰면 쓸수록 편리한 클라우드 컴퓨팅

아이패드 어플 추천 - 무인코딩 동영상 어플 AVPlayer

이제는 고선명도의 시대 HiDPi[4] 4K 모니터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스마트 아카데미 'SMART APP 개발 강좌 - 게임 개발 프로젝트 3기 모집'[스마트 앱 전문 교육기관]

맥 유저를 위한 유료 맥 앱 소개 – 천추의 IT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