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8 번째 정기 연주회를 하는 MPO(Medical Philharmonic Orchestra)의 '2회 빛의소리 나눔콘서트'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제 지인이신 대치동 MX 피부과 양미경 원장님이 이번에도 초대를 해주셔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참석하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2014년 2월 22일 오후 5시 양재동 소재 한전아트센터에서 연주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세빌리아의 이발사, 베버 클라협주곡 (협연자: 맹인 클라리넷 연주가 이상재), 오페라의 유령, 사운드 오브 뮤직, 레미제라블, 지킬 엔 하이드,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뮤지컬 곡 중 일부를 오케스트라용으로 발췌하여 연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연주는 보다 청중에게 친숙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선정하여 딸아이들을 대리고 가는 저 같은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연주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작년 1회 행사 이미지입니다.


MPO(Medical Philharmonic Orchestra)

서울대 재학생들의 음악 동아리는 졸업 후에 음악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모임을 가지다 1989년 MPO로 창단하여 환자, 어린이, 소외된 이웃들과 희망을 나누는 음악 활동을 계속해 오고 있다.

   

MPO 는 작년부터 한미약품의 후원 하에 "부제 빛의소리 나눔 콘서트"로 연주회를 운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8th MPO정기연주회(Medical Philharmonic Orchestra)
제2회빛의소리나눔콘서트
일시: 2014.2.22(토요일 오후5시)
장소: 한전 아트센터

  

대치동 MX 피부과 양미경 원장님이십니다.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시는 병원을 운영하시면서 첼로 연주까지 하십니다.


지속 가능한 연주회 그리고 재능의 사회 환원이라는 명분하에 빛의소리 희망기금을 만들었으며, 작년에는 MPO단원 7,130,000원 일반 5,580,000원 한미약품 10,000,000원을 모금하였습니다.

   

모금된 희망기금은 성동장애인복지관과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은 청록원에 기부하여 장애인의 예술 활동 및 참여에 보탬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병원 관련 업무를 많이 해보았지만 '빛의 소리나눔콘서트' 후원은 한미약품에서 참 잘하는 정책으로 보입니다.

   


작년에 딸아이 명의로 기부 약정을 했습니다. 올해는 작은 아이 명의로 기부 약정을 하려고 합니다.

 

올해에도 빛의소리나눔콘서트 및 빛의소리희망기금은 진행되고 있습니다.

 

 


멀티 컴퓨팅과 원격 교육을 위해 쓰는 원격 접속 어플

이제는 고선명도의 시대 HiDpi[3] 원도 8.1부터 4K를 지원하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SW 창업과 취업을 꿈꾸는 당신을 위한 스마트 앱 개발 교육기관 '스마트 아카데미'

갤럭시 노트 프로(GALAXY Note PRO) 개봉 기 - 첫 느낌은 안드로이드 PC

SKT 텔레콤만의 생활방수 나노코팅 서비스! 방수 코팅 받으세요! [게코 드라이]

퍼스널 클라우드 WD MY Cloud 출시

모니터 이제는 고선명도의 시대[2] - 맥북 프로 레티나의 외부 모니터를 HiDpi로 써보자

모니터 이제는 고선명도의 시대[1] 윈도PC에서도 고해상도 보기 HiDpi를 써보자!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