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기어의 이야기로 뜨겁지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스마트 워치는 별로라고 생각하고 디자인이 너무 구리기 때문에 굳이 저까지 포스팅 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운영을 하면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서피스 등에서 스크린 샷을 많이 찍습니다. 스크린 샷을 찍으면 퍼스팅에 사용을 하는데 일반적으로 애플의 아이클라우드(iCloud)나 윈도의 스카이드라이브에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합니다.

   

아이폰과 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찌 보면 가장 필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라우드의 장점은 스마트폰과 연동이 될 때 최강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와 맥을 다이렉트로 연결하다! 맥 필수 어플 소개 - DeskConnect


   

아이폰과 맥을 바로 연결 시키는 DeskConnect


   

맥앱스토어 다운 주소

https://itunes.apple.com/kr/app/deskconnect/id642220194?mt=12

   

아이폰 앱 다운 주소

http://search.itunes.apple.com/WebObjects/MZContentLink.woa/wa/link?mt=8&path=apps%2fdeskconnect

   


   

   

하지만 그 이외에 업무용이나 블로그 포스팅용 스크린 샷 등을 올리기 위해서는 몇 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 몇분의 시간이면 포스팅의 흐름이 끊기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해서 쓰기 시작한 어플입니다.

   

윈도 진영의 스카이드라이브처럼 실시간으로 이미지 스크린 샷을 받아오지 못하는 단점의 극복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와 맥을 다이렉트로 연결하다! 맥 필수 어플 소개 - DeskConnect


   

제 아이폰5에서 다이렉트로 이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캡처를 하고 바로 포스팅에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맥을 쓰시는 분들의 경우 아이클라우드 포토 스트림의 이미지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이 있는데 아이포토를 이용한 방법으로 쓰고 있었지만 그래도 딜레이 시간은 문맥을 자르기에 매우 긴 시간입니다.

   

특히 이미지에 약간의 편집하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린다는 것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와 맥을 다이렉트로 연결하다! 맥 필수 어플 소개 - DeskConnect아이패드의 아이포토에 편집해서 바로 포스팅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eskConnect" 이용하면 매우 빠르게 이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된 장비 모두로 이미지나 파일을 전송 할 수 있습니다.



편집된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빠르게 이미지를 여러 디바이스에서 볼 수 있는 어플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