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중고노트북 구매 가이드라인 - 애플 리퍼비시 맥북프로 13 구매 시 이점과 크랙 제품 가격확인
    IT 이야기/IT 단신 2023. 4. 1. 12:57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신선도 높은 디테크의 애플 제품을 포스팅입니다다. Intel Core i5-259 프로세서가 장착된 리퍼비쉬 MacBook Pro 2018 13인치 형은 기업 또는 개인이 사용한 노트북으로 Apple 또는 재판매를 위해 공인된 타사에서 복원, 테스트 및 인증을 받는 이야기 입니다. . 또한 전문 커스터마이징 업체인 디테크의 검증된 리퍼비시 제품은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의 원래 사양 및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엄격한 검사 및 수리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다음은 MacBook Pro 2018 13인치 리퍼비시 제품에 대한 몇 가지 핵심 사항입니다. 오늘 촬영한 제품은 모서리의 작은 크랙으로 더 많은 가격 조정으로 특별한 가성비 구매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꼭 판매를 위해서가 아니라 이런 경우에 어느 정도의 가감이 되어 판매가 되는구나 정도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디스플레이와 키보드 컨디션 굿

     

    명세서:

     

    모델: 맥북 프로 2018 13인치 모델은 하우징 A1989입니다.

    프로세서: 8세대 Intel Core i5-8259U(2.2GHz 기본 주파수, Intel 터보 부스트 기술 적용 시 최대 3)

    디스플레이: True Tone 기술이 적용된 13인치 및 15인치 Retina 디스플레이에서 사용 가능

    메모리: 일반적으로 16GB 또는 32GB RAM 옵션에서 사용 가능

    스토리지: 256GB~2TB 범위의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브(SSD) 옵션

    그래픽: 13인치 모델용 통합 Intel UHD Graphics 630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포트: Thunderbolt 3(USB-C) 포트 4개 가 장착되어 다양한 포트 이용 시에는 젠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북프로13 2018의 하드웨어는 여덟 세대 인텔 코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최대 16GB의 RAM과 최대 2TB의 SSD 저장 공간을 제공하여 멀티태스킹 및 자원 집약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끊김없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은  맥북프로13 2018은 충전, 데이터 전송 및 비디오 출력을 지원하는 4개의 썬더볼트 3 포트, 헤드폰 잭 및 Touch Bar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Touch Bar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어서 편리한 컴퓨팅이 가능합니다. 

    눈에 보이는 모서리 크랙

    디테크의 리퍼비시 보수 과정:

     

    1. 검사: 리퍼브 기기는 하드웨어 또는 외관상 문제가 있는지 철저히 검사합니다.

    2. 수리 및 교체: 손상되거나 작동하지 않는 부품은 수리하거나 정품 Apple 부품으로 교체합니다.

    3. 테스트: 장치가 의도한 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4. 청소: 장치를 청소하고 소독한 후 공장 초기화 설정으로 복원합니다.

    5. 인증: 장치가 모든 테스트를 통과하면 리퍼비시 제품으로 인증됩니다. 또한 최적화된 운영체제를 탑재합니다.

     

    상판과 포트는 완벽하다

    리퍼비시 구매의 이점:

     

    비용 절감: 리퍼비쉬 MacBook Pro는 일반적으로 새 모델보다 저렴하여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면서도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보증: Apple은 새 제품에 제공되는 보증과 유사하게 리퍼브 제품에 대해 1년 제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디테크 판매 제품은 기본 6개월 하드웨어 보증을 하고 있으며 기본 판매 이후에도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다시 수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환경친화적: 리퍼비시 기기를 구매하면 전자 폐기물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디지털 자산의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구입처:

     

    공인 Apple 판매점 또는 Apple 인증 리퍼비쉬 온라인 스토어는 리퍼비쉬 MacBook Pro를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렇게 하면 장치가 적절한 리퍼비시 프로세스를 거쳤으며 Apple의 보증이 적용됩니다. 또한 전문 리퍼비시 재생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언제나 탁월한 가성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리퍼비쉬 MacBook Pro 2018 i5-8259 모델은 모든 리퍼비시 제품과 마찬가지로 약간의 외관상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함이 기기의 성능이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오늘의 제품은 특히 뒷부분 힌지 부위에 크랙으로 인하여 압도적인 가격 인하가 되었습니다. 이 정도의 가격이면 선택지가 어떤가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의 성공과 꿈을 응원합니다.

     

     

     

    중고맥북 구매바로가기 

    https://dtek.co.kr/product/list.html?cate_no=5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