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맥세이프 자동 카드지갑 -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케이스 for 아이폰13프로맥스 & 슬림월렛
    리뷰/IT 리뷰 2022. 9. 19. 17:35

    안녕하세요 IT 천추의 티스토리블로그입니다.

    픽디자인 모바일 라인의 지원 받은 제품인 에브리데이 케이스 for 아이폰 13과 직접 구매한 맥세이프  카드지갑  슬림월렛을 소개입니다. . 에브리데이 케이스는 이전에 한 번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에 아이폰용 자동 카드 지갑인 슬림 월렛을 리뷰 하면서 한 번 더 언급을 하려고 합니다,

    픽디인에서 아이폰을 위한 케이스를 만든다고 해서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역시 상상이상의 제품을 만들어서 출시를 해버렸습니다.

    ​내구성도 좋고 매우 강력하게 아이폰을 보호하는 제품입니다. 

    그러면서 함께 쓸 수 있는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한 것입니다. 제품들을 보면 아이폰의 활용성을 높이는 제품들이 가득합니다. 가격만 빼고 전부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크리에이트 킷과 모바일 삼각대 (MOBILE TRIPOD) 월마운트가 있고 이번에 리뷰하는 슬림월렛이 있습니다. 

    그중에 슬림 월렛은 제가 직접 구매를 했기 때문에 한 번 소개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카메라 악세서리의 명가라고 할 수 있는 픽디자인에서 아이폰을 위한 에브리데이 케이스를 출시하면서 함께 다양한 추가 악세서리를 출시했는테, 그중에 가장 유용한 제품 중 하나가 슬림월렛입니다.

    슬림 월렛은 펀하게 카드를 꺼낼 수 있는 Full-top 방식으로 매우 편하게 카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가 지원되는 아이폰 12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고 에프리데이 케이스를 지원하는 아이폰 13 시리즈와는 정말 찰떡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케이스 for 아이폰13의 경우 픽디자인 코리아에서 제공받은 제품입니다. 제가 보유한 모바일 액세서리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크리에이터킷과 월마운트를 쓰고 있으며, 그리고 이번에 소개하는 슬림월렛입니다.

    픽디자인 가방의 특유의 느낌을 살린 섬유로 된 만들어져 있습니다.

    덮게를 열고 슬라이드 하듯이 위로 당기면 카드가 나오게 되는데, 대부분의 사진에서 카드가 마치 순서대로 나오는 것 처럼 찍혀있는데, 실제는 뭉처서 나옵니다.

    위 이미지는 설정샷입니다. 총 6장의 카드를 넣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신분증을 포함해서 3장만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백팩 느낌의 섬유소재로 덮게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카드를 수납하고 덮어주면 안전하게 카드를 보관 할 수 있습니다.

    구조는 매우 간단한 것 같지만, 사용하면 상당히 편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일반 자동 카드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 픽디자인의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슬라이드 덮게와 일체로 슬라이드 되면서 카드를 들어올리는 기믹입니다.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케이스 for 아이폰13프로 맥스에 맥세이프 카드지갑인 슬림월렛을 부착한 모습니다. 케이스와 한쌍으로 디자인된 제품이기 때문에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정품 구매 바로 가기 

    후면에 상당히 강력한 자석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매우 잘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악세서리 중에는 지갑이기 때문에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라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직접 구매한 제품이라서 애착도 더 많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