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손안의 디지털 카메라 소니 ZV-1 특징과 장점 - 유튜브 브이로그 및 제품 리뷰 사진까지
    리뷰/IT 리뷰 2022. 9. 12. 22:02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소니 ZV-1는 손안에서 들고 사용하기 매우 좋은 카메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뷰를 위해 제품을 대여해서 사용하였는데, 보조로 쓰고 있는 RX-100과도 다른 느낌의 카메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소니 ZV-1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브이로그를 촬영할 때,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이 화면을 확인하고 촬영을 하는 것 제일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전면에서 화면을 볼 수 없는 카메라로 촬영을 하다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불편한 점이 많았었습니다.

    소니 ZV-1은 스위블 LCD로 유튜브 브이로그 촬영을 할 때 화면을 볼 수 있다는 것 이외에 일반 촬영에 적용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이 4K 촬영에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최적화되어서 톤업 기능으로 추가적인 편집이 필요 없습니다.

    소니 ZV-13개의 캡슐 지향성 마이크는 전면에서 음성 녹음에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잡음이 기존 카메라에 비하여 상당히 줄어들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MI 슈에 윈드스크린이나 플래시 등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달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 RX-100M5에서 뷰파인더 대신 채용을 했는데, 유저 입장에서는 쓰지 않는 뷰 파인더보다 액세서리 부착에 아쉬웠던 부분이 개선 되었습니다.

    그리고 발열 꺼짐 OFF 할 수 있어서 4K 동영상 촬영을 조금 더 장시간 할 수 있습니다.

    리뷰 제품 촬영에 최적화된 소니 ZV-1

    제 경우는 전문적인 리뷰 블로그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하루 1건 이상의 리뷰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예전에 하루 3~4건씩 리뷰를 할 때와는 다르게 취미 활동 정도로 블로그에 제품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소니 카메라를 이용한 제품 사진을 찍을 때 가장 편한 점은 빠른 AF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촬영을 할 때 정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히 조명이 있는 곳에서는 정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소품 촬영을 할 때 책상 위에서 바로 찍어서 올릴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큰 장점입니다. 촬영슈팅그립 GP-VPT2BT은 동영상 촬영이나 셀피 용도로 개발이 된 것 같지만, 리뷰 촬영에서 있어서 정말 안정성을 높이는 도구입니다.

    리뷰를 할 때 가장 큰 문제점이 초점이 흐트러지는 것입니다. 소니의 카메라를 쓰면 초점에 대한 문제가 없기 때문에 리뷰 촬영의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는 정말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들고 찍기도 매우 편하고 삼각대처럼 펴서 책상에 올려놓고 쓰기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디지털카메라를 소니 ZV-1 구매하시는 분은 꼭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을 함께 선택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색감과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운 ZV-1 촬영입니다.

    소니 카메라로 직접 촬영 된 원본입니다.

    소니의 디지털카메라는 빠른 초점 때문에 한 번에 깔끔하게 제품 촬영이 됩니다.

    물론 이번에는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를 이용해서 고정을 하고 찍은 것도 있지만, 포토샵에서 편집이 불가능한 것이 초점이 안 잡힌 이미지이기 때문에 블로그 리뷰에도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사이즈의 RX-100을 오랫동안 썼었는데,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 쓰면서 작은 사이즈의 불편이 없어서 사용하는 동안 편하게 리뷰 사진을 찍었습니다. 동영상이나 일반 촬영을 정말 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쓸수록 편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카메라를 쓰는 것이 작품 촬영이나 스냅사진이 아니고 주로 리뷰를 위해서 쓰기 때문에 빠르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카메라가 저에게는 적합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소니 ZV-1과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 은 정말 추천할만한 것 같습니다.

     

    14% 할인가로 구매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