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손안의 디지털카메라 소니 ZV-1 특징과 장점 알아보기
    리뷰/IT 리뷰 2022. 8. 1. 15:23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입니다. 

    소니 ZV-1의는 작은 사이즈와 리모컨 등이 연결 가능한 편의성 때문에 셀피나 유튜브 카메라로 소개를 해도 문제가 없는 카메라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소니 ZV-1

    저도 한 동안 유트브를 운영 했었는데, 브이로그를 촬영할 때,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이 화면을 확인하고 촬영을 하는 것 제일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전면에서 화면을 볼 수 없는 카메라로 촬영을 하다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불편한 점이 많아서 전면 화면을 볼 수 있는 카메라의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소니 ZV-1은 스위블 LCD로 유튜브 브이로그 촬영을 할 때,  정면에서  화면을 볼 수 있다는 것 이외에 일반 촬영에 적용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이 4K 촬영에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최적화되어서 톤업 기능으로 추가적인 편집이 필요 없습니다.

    3개의 캡슐 지향성 마이크는 전면에서 음성 녹음에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잡음이 기존 카메라에 비하여 상당히 줄어들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MI 슈에 윈드스크린이나 플래시 등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달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 RX-100M5에서 뷰파인더 대신 채용을 했는데, 유저 입장에서는 쓰지 않는 뷰 파인더보다 액세서리 부착에 아쉬웠던 부분이 개선 되었습니다.

    그리고 발열 꺼짐 OFF 할 수 있어서 4K 동영상 촬영을 조금 더 장시간 할 수 있습니다.

    리뷰 제품 촬영에 최적화된 소니 ZV-1

    요즘은 회사의 업무가 많아서 전문적인 리뷰 블로그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하루 1건 이상의 리뷰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예전에 하루 3~4건씩 리뷰를 할 때와는 다르게 취미 활동 정도로 블로그에 제품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소니 카메라를 이용한 제품 사진을 찍을 때 가장 편한 점은 빠른 AF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촬영을 할 때 정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히 조명이 있는 곳에서는 정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소품 촬영을 할 때 책상 위에서 바로 찍어서 올릴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큰 장점입니다. 촬영슈팅그립 GP-VPT2BT은 동영상 촬영이나 셀피 용도로 개발이 된 것 같지만, 리뷰 촬영에서 있어서 정말 안정성을 높이는 도구입니다.

    리뷰를 할 때 가장 큰 문제점이 초점이 흐트러지는 것입니다. 소니의 카메라를 쓰면 초점에 대한 문제가 없기 때문에 리뷰 촬영의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는 정말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들고 찍기도 매우 편하고 삼각대처럼 펴서 책상에 올려놓고 쓰기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소니의 디지털카메라를 소니 ZV-1 구매하시는 분은 꼭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을 함께 선택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색감과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운 ZV-1 촬영입니다.

    소니 카메라로 직접 촬영 된 원본인데, 소니의 디지털카메라는 빠른 초점 때문에 한 번에 깔끔하게 제품 촬영이 되며,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를 이용해서 고정을 하고 찍은 것도 있지만, 포토샵에서 편집이 불가능한 것이 초점이 안 잡힌 이미지이기 때문에 블로그 리뷰에도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사이즈의 RX-100을 오랫동안 썼었는데,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 쓰면서 작은 사이즈의 불편이 없어서 사용하는 동안 편하게 리뷰 사진을 찍었습니다. 동영상이나 일반 촬영을 정말 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고, 쓸수록 편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카메라를 쓰는 것이 작품 촬영이나 스냅사진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소니 ZV-1과 블루투스 슈팅그립 GP-VPT2BT 은 정말 추천할만한 것 같습니다.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기

     

     

    소니 ZV-1 카메라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