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리는 열혈강호M은 주간 영챔프에 연재되던 국산 만화의 스토리를 채용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당시는 지금의 환타지 소설이 유행하는 것처렴 무협소설나 무협만화가 많았던 시대였습니다.
새로운 그림체와 재밌는 스토리로 일본 만화의 틈바구니에서 국산 만화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줄거리는 좌충우돌 능력자 천마신군의 여섯번째 제자, 한비광을 중심으로 검황의 제자인 담화린과 주변인 물의 이야기를 다루는 매우 재미있는 대표적인 만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녹스 앱플레이로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녹스앱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게임을 위해서 선을 설정 등을 해주시고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제 경우는 노트북에서 사용을 하기 때문에 해상도를 조금 줄여서 설정을 했습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추억의 캐릭터인 한비광이 나오는 것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게임이 대박이 나서 조금 다양한 작품과 연재가 늘어 났으면 합니다.
큰화면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노안이 오다보니
녹스 앱 플레이어로 열혈강호M 컴퓨터로 하기 공략
서버 선택 사람많고 적음 차입니다. 물론 천마신군 서버가 가장 시람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일단 서버에 사람이 많은면 아무래도 조금 복잡한 느낌 있으니 천마신군과 도제 서버는 피하는 것도 좋을 것 입니다.
전투는 수동, 연계기 자동, 자동 등이 있는데, 폰에서 할 때 연계기 자동으로 하고 녹스 앱 플레이어로 열혈강호M 컴퓨터로 하기는 편하게 자동을 하고 있습니다.
수행은 테마별로 나뉘어 있습니다. 경험치를 많이 주는곳 장비강화 아이템을 많이주는곳 필요한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것 중 하나로 콤보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연습해서 다양한 콤보를 익혀두는 것도 열혈강호M을 컴퓨터로 하기는 즐기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스킬은 또한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키는 껏 같습니다. 화려한 이팩트도 매우 마음에 듭니다.
출시하고 어마되지 않았지만, 인기순위를 휩쓸고 있습니다.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실 겁니다.
현재 신규서버 괴개도 오픈이 되었으니 신규서버에서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녹스 앱 플레이어로 열혈강호M 컴퓨터로 즐기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상기포스팅은 녹스 앱플레이어 열혈강호M을 소개하면서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