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가이드 호주가족여행을 기획하다! 요즘에는 삶의 질을 중요시해서 그런지 주변에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고 있습니다.


   

저도 힐링 하고자 자주 떠나곤 하지만 국내의 여행이 대부분입니다.지인이 이번엔 호주가족여행 가는 것이 좋다고 말을 하여서 일단 저도 계획을 세워보려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모 카페에서 개인가이드를 통해 여행을 하셨던 분이 후기가 있어서 참고를 하려고 합니다. 패키지로 해외 여행을 할 때 정해진 일정과 시간에 쫓겨 여행을 다니기 때문에 여행이 끝나도 그다지 남는 것이 없어서 호주 가족여행에는 가이드를 해주는 여행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아름답고 또 가고 싶은 호주..


호주여행 가이드 카페에 올라온 후기도 일단 신뢰도 가고 후기의 질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일단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여행은 우리가 가족 모두 호주로 가려고 합니다. 여행은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에 패키지 상품 보다는 그냥 떠나고 싶지만 저를 제외하면 거의 영어는 벙어리 수준이기고 하고 그렇다고 제가 딱히 잘하는 걱도 아니기 때문에 개인가이드로 호주 가족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의 리뷰가 상당히 매력이 있었던 것입니다.

   

   

개인 가이드 호주 가족여행의 장점


01. 개인가이드 여행이 때문에 일정에 구매을 받지 않았다는 것이 좋습니다. 호주가족여행을 다녀오시려는 분들은 아무래도 가족과 함께 가시기 때문에 더더욱 적합하다고 합니다.

   


   

02. 제가 가보고 싶은 곳은 글래스하우스 국립공원인데, 절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지만 패키지상품은 없는 것 같아서 문의를 해보니 당연히 가능하다고 해서 일간 계확을 잡고 있습니다.

   

   

 혼자가는 여행이라면 가을에 캐나다인데, 가족여행이다 보니 호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내년 말 쯤에 한번 가볼려고 합니다.


   

일단 후기들 꼼꼼히 살피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만들고 왔다는~ 여기 후기 올리신 회원분이 진정한 여행은 좋은 사람을 남기는 여행이다라고 하는데..


정말 다른 후기들을 남긴 분들처럼 아내와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하게 해보고 싶어서 입니다.


   

호주에서 6일 일정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고 가족 여행이기 때문에 그보다 더 오래 있고 싶지만, 일정은 더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남들이 해보지 못한 경험도, 남들이 가보지 못한 곳들도 가보는 것이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아서 입니다.


   

가이드 비용을 여행을 자주 다니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적당한 수준이라고 하더군요

   

저번에 패키지 여행은 동남아 지역이었지만 여유롭게 사진 찍었던 시간도 별로 없었던거 같은데 불편한 것이 많아서 이것 저것 알아보면서 정보도 공유하려고 합니다.

   

호주 가족여행에서 개인가이드 여행 말고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소개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자료출처 

호주 관광청

http://www.australia.com/ko-kr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