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폰 5S 케이스에 대한 소개들 해드립니다. 애플관련 제품의 리뷰를 많이 하기 때문에 아이폰 5S의 케이스는 다양하게 써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케이스는 디자인 아이폰 케이스 "ZANIKO의 디자인 케이스"입니다.

  

다양한 아이폰 케이스를 써보았지만 역시 자니코 아트 케이스는 디자이너가 작업한 DIY 케이스로 깔끔하고 가벼워서 사용할 때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폰 5S를 위한 디자인 케이스 소개[ZANIKO 아이폰 케이스]

   

리뷰용으로 보내주셨는데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제가 선택을 한 디자인 케이스입니다. 아이폰 6가 나올 때까지 제가 쓰게 될 케이스 입니다.

   

일단 디자인 케이스임에도 ZANIKO(www.zaniko.com)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눌님이 예쁘다고 날리나 났습니다. 대행이 마눌님 폰에는 쓸 수가 없어서 제 아이폰5S에 쓰고 있습니다. 장점은 상당히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서 아이폰과 완전히 밀착이 된다는 것입니다.

  

"You & Me" 케이스입니다. 디자인 마다 이름이 있지요!!

   

고양이 두 마리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최근 모 "고양이 커뮤니티"를 많이 방문을 해서 그런지 디자인을 선택하라고 하길래 고양이가 있는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디자인 케이스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의 고래와 고양이 중 무엇을 고를 까 상당히 망설이다가 고양이로 선택을 했습니다.


   

구성 품은 간단하게 케이스와 액정보호 필름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액정보호필름도 쓰지 않고 쓰기 때문에 일단 자니코 아트 케이스만 쓰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와 함께 찍어 보았습니다. 케이스가 얇기 때문에 아이폰의 디자인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단순하게 아이폰을 예쁘게 하고 약간의 보호기능을 추가한 정도입니다.

 

   

   

  


아이폰 5S와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보시면 아시듯이 사이즈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이폰의 디자인에도 잘 어울리는 케이스 입니다.

   

천추의 IT 이야기 평가


디자인 : ★★★★★

내구성 : ★★★☆☆

글립감 : ★★★★☆

총   평 : ★★★★☆


* 내구성에서 별을 2개 정도 주려고 했지만 케이스를 쓰면서 네구성에는 크게 문제가 없어서 일단 내구성에 별을3 개를 주었습니다. 

글립감도 좋고 디자인은 일단 여러 종류 주에서 직접 선택을 했기 대문에 별5개를 주었습니다. 


* 아이폰 케이스 전체의 문제로 보는데, 볼륨 키 쪽의 상당히 약한 편입니다. 케이스를 분리하다가 깨트리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 포스팅은 ZANIKO (www.zaniko.com/) 에서 아이폰용 케이스를 지원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