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나 블루투스 이어폰 등 블루투스 제품을 참 많이 쓰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이번 개봉 기는 블루투스 스피커 "인켈 In & Outdoor Audio Escapee  EXM -30" 개봉기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인 인켈의 In & Outdoor Audio Escapee EXM -30의 정식 리뷰는 1주일 정도 태블릿들과 사용을 해보고 올릴 계획입니다.

   

이제품의 특징은 소형 아웃도어 및 인도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징은 충전 식 전원을 쓰지만 마이크로 usb 단자로 충전을 하기 때문에 재 책상에는 딱 맞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은근히 명품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스 컷은 잘 찌지 않는 편이지만 포장에 대해서 신경을 쓴 제품 그렇지 않은 제품은 차이도 있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상단에 매우 심플한 조작 버튼 들이 보입니다.

   

무과 플라스틱 같은데 표면에는 얇게 우레탄 같은 재질로 코팅이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고무처럼 마찰이 심하지도 않은 것 같아서 그립 감은 매우 좋았습니다.

 

   

측면 입니다. 스피커가 보이는데 정확한 음영역을 잘 모르겠습니다. 

 

전면 부입니다. 붉은 라인이 포인트가 되어 버렸습니다. 메인 스피커가 동시에 3대 밖에 접속이 안되기 때문에 태블릿 등을 사용할 때 힘이 들었는데 매우 잘된 것 같습니다.

 

후면입니다. 뒷면도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책상에 올려 놨습니다. 디자인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켈의 In & Outdoor Audio Escapee EXM -30는 블루투스 스피커이고 소형에 일체형 디자인이다 보니, 음질에 대하여서는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가 생각 보다 좋아서 놀랐습니다.


메인 스피커가 아니고 최근 테스트 하고 있는 윈도8.1 태블릿 들에 연결해서 쓰려고 하는 제품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