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방수폰에 대하여 들어 보셨나요? SK텔레콤 고객님(방수코팅 대상기종 고객 한정)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이번에 추가된 갤럭시 노트2를 서비스 받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많이 쓰는 아이폰도 빨리 진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플과의 계약 때문에 아이폰은 조금 더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무료이지만 실제 서비스 가격은 5만 9천원 정도라고 하니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시고 빨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어제는 역삼동에 있는 게코 드라이 본사에서 SKT 방수 코팅 서비스를 받고 왔습니다. 현재는 삼성의 최신 폰 등에 무료로 진행하는 방수코팅 서비스입니다.

SKT 스마트 폰을 가지고 계신다면 나노 방수 코팅 받으세요! [게코 드라이]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갤럭시 S4 LTE-A,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 3, 갤럭시 노트2 갤럭시 라운드 등이 적용 대상 단말기입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한 서비스인데 서비스 예약은 tworld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게코드라이(GeckoDry)의 본사에 방문하여 직접 받고 왔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BC COM의임시 사무실에서 제일 가까운 역삼 게코드라이 본사에 방문을 했습니다.

   

   

게코드라이 접수 대 앞에서 일단 한컷 찍어봤습니다.

 

난 코팅된 휴지의 방수 테스트 모습니다. 위쪽에 젓은 쪽인 일반 휴지이고 아래쪽에 물위에 떠있는 휴지가 나노 코팅 된 휴지입니다.


 

   

뒷면 커버와 배터리, 유심, 외장 메모리 카드를 빼고 폰의 상태 등에 대한 확인서에 서명을 했습니다.

 


유심과 메모리는 분실하지 않게 잘 포장해서 주더군요! 자 이제부터는 1시간 정도 기다려야 됩니다. 


저는 운영 중인 블로그가 많기 때문에 일단 1시간을 여유롭게 기다리지 못하고 임시 사무실이 있는 이마트 역삼 점에서 업무를 보고 1시간 30분 뒤에 찾아 왔습니다.


기름 종이에 주의 사항을 별도로 정리해서 받았습니다. (* 방수기름 종이 같아보였는데 방수 종이는 아니었습니다. 


GeckoDry 나노방수 코팅이란!


GeckoDry 나노방수 코팅 서비스는 머리카락 1/2000 두께의 초박형 투명코팅을 통하여 단말기 고유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물에 의한 침수피해를 예방해주시는 생활방수(Water safe) 서비스입니다. `생활방수 코팅서비스`는 이미 출고된 휴대폰 단말기에 나노 입자 단위의 초 미세 코팅 가스를 분사해 단말기 대부 회로기판까지 투명하게 방수 코팅 막을 흡착시키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서비스입니다.

 

예전에 다큐멘터리 채널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게코드라이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geckodry.com

 

생활 방수 테스트


하지 말라고 하면 더하는 것이 한국 사람의 특징인가 봅니다. 절망 흐르는 물에 한번 넣어보고 싶은 충동을 참았습니다. 


   

간단하게 물을 한번 부어보았습니다. 표면장력이 생기면서 물방울이 매우 크게 맺어있습니다.


   

일단 나노코팅이 되어있다고 하여도 고의적인 침수는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에 코팅된 유리 표면에 약간의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마지막 이미지는 옆으로 물을 흘려 보내고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에 몇 번 털어버리면 물기가 완전히 사라집니다.

   

이번 SKT의 생활 방수 서비스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서비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어폰 등에 생활 방수에 취약한 제품에도 도입을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작년 12월부터 서비스를 시작 했기 때문에 아직 3만명이 차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직 늘지 않았으니 SKT와 게코드라이에서 제공하는 생활방수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