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폐기물 처리 잘할 수 있는곳〈광진구, 성동구, 중랑구〉 집게차부터 1톤 화물차 까지
    함일사-함께 일하는 사람들 2023. 11. 22. 23:00

     

    안녕하세요! 광진구 폐기물 황소환경 이사 천추입니다.

    폐기물처리 수집운반 잘할 수 있는 업체를 찾으신다면! 서울시 전역을 커버할 수 있으며,  집게차는 물론, 2.5톤에서 1톤 차량까지 전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1톤으로 이사폐기물처리에서에서 부터 집게차를 이용한 대형 대량폐기물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문적이지 않은 곳에서 무단으로 버리는 것 때문에 사회적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는 운반 비용이 수익이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광진구, 성동구 중랑구 등에 폐기물 처리장이 모두 거래처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작업을 위한 인력이 있어야 한다면 그 또한 가능합니다.

     

    광진구는 동화 속 세상 같은 어린이대공원이 있어서  다양한 동, 식물을 구경하고 놀이기구도 탈 수 있어 가족, 친구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구요.살랑살랑 불어오는 강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뚝섬 유원지에서는 피크닉뿐만 아니라 자전거 라이딩, 오리배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젊음의 열기가 느껴지는 건대 앞 로데오거리 그리고 국내 최초의 컨테이너형 복합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가 있어 다양한 문화생활이 가능하고 합니다

    이번에 저희 황소 환경이 달려간 현장은 서울 광진구, 성동구 중랑구입니다.

    황소환경은 자사가 보유한 차량을 이용함으로 타사와 경쟁력 우위에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랫편에서 공개해 드릴 것입니다만, 자차 보유의 방식이 치열한 경쟁으로 인하여 도태되기 십상이므로 최상의 선택으로 최고의 경쟁력을 보유 하여 의뢰하시는 분들의 부담을 줄여 드립니다.

    폐기물 처리를 의뢰하기 위해서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연락을 해주셨는데요. 정리하면서 생긴 다양한 폐기물을 둘만한 공간이 없어 현재 주차장이 있는 자리에  치우기 전까지만  잠시 모아놓은 상태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공용 주차장인 만큼 공간을 차지하게 되면 다른 분들이 주차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빠르게 처리를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의뢰해주셨기 때문에 바로 현장을 찾아갔습니다.

    이번처럼 다양한 폐기물을 보관할 장소가 없으면 주차장에다가 두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그렇게 되면 주민분들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빠르게 처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광진구 성동구 중랑구 폐기물처리는 기능적으로 발생 억제, 재활용, 중간처리, 최종처리까지의 총 4단계를 거치는데요.

    그중에서 중간처리는 파쇄·압축·고형화·여과·중화·소각·흡착·소화 등의 물리·화학·생물학적 공정을 말하고, 최종처리는 매립 등의 방법으로 처분하는 것을 말합니다.

    광진구 폐기물, 성동구 폐기물 , 중랑구 폐기물은 어디든 신속하고 빠르게 작업 현장으로 달려가 드립니다. 5t 이상에 폐기물이 나오면 신고해야 하는데 대행해드리고 있으며, 5t 이하이면 처리확인서가 필요합니다.

    폐기물은 크게 생활과 산업처럼 용도로 나눌 수 있으며, 산업은 사업장 배출과 건설, 감염성 폐기물 등 그 종류가 다양합니다.

    수도권 지역이라면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견적 상담이 가능하고 더욱 자세한 견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철거 및 처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황소 환경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의 시스템이 완벽한 시설시스템은 아닐지라도 최대한의 수준의 선별로 처리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모으기는 쉽지만 퍼다 나르기는 어려운 현실에, 자체 차량 운영시스템을 구축하여  매우 효과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경쟁력 있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황소 환경 문의 010-8581-7924

    http://www.sosa.kr/index

     

    황소환경철거 폐기물처리 폐가구수거

    인천 폐기물 전문 수거기업

    www.sosa.kr

    상기 포스팅은 황소환경 마케팅 지원을 위해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