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에어팟 맥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활용 "듣는 애플 뮤직으로 즐기는 음악라이프
    리뷰 2023. 5. 13. 19:05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천추입니다.

    ​에어팟 맥스는 다양한 기술과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 예를 들어, 전용 애플 칩셋인 H1 칩을 사용하여 높은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빠른 블루투스 연결과 더 나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에어팟 맥스의 장점으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술을 사용하여 주변 소음을 차단하며, 노이즈 캔슬링 모드이외에 주변음 허용을 통해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도 음악을 듣고 있는데, 헤드폰 하나로 음악의 듣는 즐거움을 느낀다는 표현은 에어팟 맥스를 쓰기 시작하면서 쓰는 말입니다.

    애플의 에어팟 맥스는 높은 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40mm 드라이버를 사용는데, 는 다이내믹 레인지를 광범위하게 커버하며, 정확하고 깊은 베이스와 명확한 고음이 장점으로 애플의 공간 오디오(Spatial Audio) 기술을 사용하여,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OTT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더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애플 제품의 일반적인 알루미늄 호일 같은데, ​에어팟 맥스는 매우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모리 폼이 들어간 패드로 귀를 감싸고, 헤드 밴드의 상단에는 메쉬 텍스처로 만들어져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매쉬가 늘어난 경우 뜨거운 증기로 어느정도 복원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에어팟 맥스의 장점은 iOS 기기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애플의 핸드오프 기능으로 애플의 iCloud 계정을 사용하여 다른 애플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있는데, 아이패드에서 음악이나 동영상을 듣다고 있다가 아이폰으로 전화가 오면 바로 아이폰에 연결되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Siri 음성 비서를 사용하여 음악을 제어하고 전화통화 등을 컨트롤 할 수 있고 최근에는 애플워치의 컨트롤을 에어팟맥스로 하고 있습니다.

    음질은 보면 일관된 음질을 장점으로 꼽고 싶은데요. 대부분 헤드폰은 귀에 착용한 위치에 따라, 또는 볼륨 크기에 따라 음질이 바뀌지만, . 에어팟 맥스는 어떤 식으로 착용했든 정확히 같은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조용한 방에서 볼륨을 낮게 설정할 때나 시끄러운 야외에서 볼륨을 높게 설정할 때에도 같은 소리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습니다.

    애플의 ‘어댑티브 EQ(Adaptive EQ)’ 기능은 사용자의 청력 특성을 인식하고, 귀에서 재생되는 음악의 음성 및 음악 요소에 대한 주파수 응답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풍부하고 명확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제대로 작동을 하는 것이다.

    스마트 케이스가 있는데 본체에 전원 버튼이 없어서 최대 절전 모드로 들어가려면 스마트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해야합니다.

    에어팟맥스와 애플뮤직

    에어팟 맥스는 Apple Lossless, FLAC, WAV 및 ALAC 등 고음질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는데요..

    고음질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Apple Music에서는 Spatial Audio with Dolby Atmos를 지원하여, 더욱 생생하고 현실적인 음악 청취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에어팟맥스와 애플뮤직은 찰떡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음악도 무손실 음악이나 공간음향으로 더욱 생동감 있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특정 아티스트나 테마에 대한 라디오 스테이션을 생성하거나, 애플뮤직에서 제공하는 추천 기능을 통해 새로운 아티스트와 음악을 찾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뮤직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인데, "'가수명' 및 비슷한 아티스트" 음악을 듣고 있는데, 다른 플레이 리스트나 나의 스테이션 보다 개인 취향을 맞는 음악을 들러주고 있습니다.

    장말 사용할 수록 좋은 헤드폰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온지 어느정도 된 제품이만 이보다 나은 후속작이 나오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비슷한 제품군을 보면 2~3년 이상 제품의 라인업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구매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공홈의 가격이 인터넷 최적아에 비하여 비싸기 때문에 아래 링크처럼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꾸다에서는 에어팟 맥스을 렌탈로 구매할 수 있다는데요.

    꾸다에서 최대 24개월 분할결제로 구매가 가능하다니까 한번 이용해 보세요!

    꾸다 에어팟 맥스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