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창원중고노트북매입 신월동 유하에서
    마케팅/블로그 마케팅 2022. 12. 15. 10:24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창원에서 중고노트북 매입을 하고있는 유하데이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하데이터는 데이터 복구 이외에도 컴퓨터 등을 매입하는 곳입니다. 

    ​창원 유하데이터를 가게를 찾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유하 데이터라는 커다란 간판이 달려있는 건물이 있네요. 여기선 중고 노트북만 매입하는 게 아니라 각종 데이터 복구를

    한다고 되어있더군요.

    매장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컴퓨터 장비가 가득 있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제 방보다 깨끗한 것 같습니다.

    고객이  가져온 아수스 노트북입니다. 

    외관을 보면  그래도 스크래치 하나 없이 깨끗하게 쓰셨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노트북 전원을 키면서 성능에 하자가 없다면 좋은 가격을 쳐드리겠다고 했습니다. 

     

     노트북안에 있는 자료를 싹 포맷하고 윈도를 새로 깔아둔 상태여서 원활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작동 테스트를 끝내신 후 큰 문제 없어서 중고노트북매입을 진행했습니다.  창원 쪽 중고나라 애들 제시한 가격보다 더 좋은 가격이라고좋아 하셨습니다..

     

    덕분에 고객민이 조금 여유가 생겼다고 좋아하시었습니다. 

    노트북을 매입하기 때문에  매장에 다른 노트북들이 쌓여있는데, 매입하신 중고 노트북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점검 후에 판매를 하게됩니다. 

    최근에는 인터넷 검색용으로 세컨트 용도로  저사양의 중고 노트북을 사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런 구형 모델의 노트북을 싫어하기도 하지만 노트북으로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거나 아기들한테

    유튜브를 보여주는 주부들은 고사양의 노트북이 필요 없기 때문에 시중보다 저렴한 중고 노트북을 구입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고객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거의 웹서핑이나 인터넷쇼핑, 유튜브와 동영상 감상 목적으로 어르신들이나 주부님들 혹은 여성분들이 많이 구입하고 계십니다. 

     

    고객님이 소중히 사용하시고 노트북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구입한 중고 노트북을 파손 없이 안전하게 들고 가실 수 있게 포장을 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저희에게 사셔서 선물도 많이한다고 합니다. 

     

    진열된 노트북들이 하나하나 새것처럼 잘 청소를 해놓았는데, 중고 노트북을 사러 오시는 분들은 직접 테스트도 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형 모델들 외에도  출시된 지 1년, 2년밖에 안된 노트북도 있는데,  1년마다 신형 모델을 구입해서 리뷰하는 분들 얼라이 답 터분들 이쓴 지 얼마 안 된 노트북을 중고로 매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최신 모델이 아닌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의 출시된 지 1~2년 된 노트북을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여기로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중고 제품이라고 하지만, 구입 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도 가능합니다. 창원중고노트북매입 판매뿐만 아니라 노트북 AS도 모두 가능합니다.

     

    notobook을 중고카페에 올려서 팔다 보면  여러 문제가 많습니다. 직거래의 경우 약속 시간과 장소도 잡아야 하고,

    원하는 가격에 팔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게 되지요. 싼 가격에 후려치려는 경우도 있고 내가 쓰던 pc가 스크래치가 심하거나 고장이 나지 않은 이상 좋은 가격으로 매입해드립니다.

     

    중고로 노트북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저희에게 구입하시는 게 안전하고 훨씬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