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창원usb복구 전문 유하데이터 택배로 거리제한 없이..
    마케팅/블로그 마케팅 2022. 11. 29. 15:13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창원usb복구하는 유하데이터의 usb복구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USB 메모리는 많이들 사용하실 것 입니다. 손가락보다 작아서 휴대하기 좋고 최근에는 용량까지 많이 늘어나서 아무리 많은 자료라도 다 넣을 수 있는 만능 저장장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용량 대비 가격까지 저렴해서 computer를 쓰시는 분이라면 하나쯤은 다 보유하고 계실 겁니다.

     

    저도 플로피 디스크를 사용하던 세대였는데 불과 몇 년 만에 모든 게 다바뀌어서 주머니 속에 쏙 넣을 만큼의 크기와 편리성에 매료되어 지금까지 십수 개를 구입을 한거 같네요.

     

     

    물론 잃어버린 것도 많았고 잘 쓰다가 고장이 나서 버린 것도 여러 개입니다. 이런 경우 중요한 내용이 없다면 신제품을 구매를

    하면 되지만 안에 귀중한 자료가 있다면 난감해지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택배 복구 신청 전화 010-4519-5078"

    ​이번 복구 사연은  돌잔치를 며칠 남겨두고 메인을 장식할 영상을 찍어놓은 유에스비가 전날은 잘 되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편집을 하려고 보니 인식이 안되는 문제로 저희 창원usb복구 잘하는 uha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가지고 오신 것은 물리적인 손상으로 분리를 하여서 MEMORY 칩을 탈거를 해서 RECOVERY 하는 방법으로 난이도가 많이 있는 작업이었지만 고객님의 간절한 바람이 통하였는지 무사히 모든 것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FILE을 돌려받자 뛸 듯이 기뻐하는 모습이 아직까지 눈에 선하네요. 연신 고맙다는 말씀과 함께 자주 찾아오겠다고 하셨지만 저희는

    여기를 찾지 않은 것이 더 좋은 것이 아니냐며 기분 좋은 너스레를 떨 수 있었고 웃으면서 나가시는 모습을 보니 새삼 가슴 한쪽이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었던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택배로 빠르고 편하게...

    며칠 전 어떤 분이 다급하게 오셨습니다. 아주 중요한 내용이 있는 유에스비를 사무실 컴퓨터에 꼽고 사용 중이었는데 지나가던 사람의 다리에 부딪혀서 산산조각이 나버렸습니다

     

    일이 순식간에 일어나서 대처할새도 없이 큰일이 발생이 된지라 일단 본드로 조립을 하여서 붙여 보았지만 고정이 되질 않고 너덜너덜해진 상태였지만 짧은 시간 안에 백업을 하면 될 거라 생각하고 연결을 했지만 아무런 미동이 없어진 터라 급하게 처리해야 될 서류들이 머릿속에 갑자기 떠올라 인터넷 검색 후 곧장 달려와 주셨네요.

     

    위의 사례와 같은 물리적 증상이지만 메모리의 방식이 다른 COB(모노리스) 타입인지라 고난도의 기술과 장비가 없다면 시도조차 해볼 수 없지만 창원USB복구 전문점인 UHA에서는 가능합니다 .

     

    다만 시간과 비용이 더 소비된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보관이나 사용을 하실 때에도 전용 케이스나 리더기를 통해서 관리를 하시는 것이 안전한 데이터 관리의 첫걸음이 아닐까 합니다.

     
     

    하루는 택배로 물건이 배송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모아놓은 사진과 학습 문서가 들어있는 기기가 어느 순간부터 폴더가 안열리는가 하면 COMPUTER에 꼽으면 다운이 되거나 엄청 느려지는 현상까지 있어서 첨에는 컴퓨터에 이상이 생긴 건 줄만 알고 이러다 말겠지 하고 대수롭지 않게 그냥 넘어갔지만 날이 갈수록 심해져 아! 문제가 있구나라고 느끼는 순간 더 이상 연결이  안되는 불상사로 이어져 전전긍긍하다 지인의 소개로 우편으로 보내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이런 경우는 BAD SECTOR(셀)에 의한 DATA를 읽어내지 못하는 것으로써 IMAGE를 만들어서 복원하는 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정도가 심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하니 위와 같은

    상태를 보인다면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가지고 오시는 게 더 많은 DATA의 손실을 막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일반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등에서 아무런 미동이 없었던 것이 전문 장비에서는 모든 상황을 들여다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기계가 있어야만 모든 것을 되살릴 수 있는데 일부 사람들은

    검색으로 얻은 얕은 지식만으로 마치 모든 것이 해결이 되는 것처럼 묘사한 것을 보고 따라 시도를 해보시다 전부다 잃어 급하게 찾아주시지만 그때는 저희도 손쓸 방법이 없습니다.

    일부 오류에서나 가능한 일이지 심각하게 damage를 입은 것은 전문센터로 찾아가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혹여나 중요한 것을 꼭 살려야 한다면 주저 마시고 창원usb복구 일인자!

    uha로 오시면 마음고생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을 겁니다^^

    점검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부담 가지지 마시고 찾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정상이 아니라고 느낄 때 손을 본다면 간단하게 해결될 것을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는 옛말이 있듯이 일이 커져서 그때야 조치를 취하신다면 이미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는 사실은 간과해서는 안될 사항이니 미리미리 대비를 하는 것이 쓸데없는 자출을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시는 길은 그렇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창원시 의창구 신월로 34번지이며 바로 옆에 토월복합상가가 자리하고 있으니 잘 모르겠다면 상가를 검색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매장 정면에 크게 간판이 있어서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소유하고 있는 것이 이상하다거나 문제가 있다고 느끼신다면 점검을 해드립니다 가까운데 계시는 분은 들러주시면 간단하게 check를 해드리오니 궁금한 점이라든지 커피가 한잔 생각나시는 분이라면 언제라도 대환영입니다.

    유에스비뿐만아니라 sd 메모리카드, 외장하드, 각종 저장매체를 취급하오니 귀중한 자료를 recovery해야 된다면  창원usb복구 잘하는 uhadata 창원 지사를 찾아주세요..

     

    문의 전화 010-4519-507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