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케이스 추천 애플펜슬 수납 '오터박스 시메트리 360 엘리트'리뷰/IT 리뷰 2023. 1. 8. 00:59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디자인이 새롭게 바뀌면서 강력한 A15 Bionic 칩과 초고속 5G의 데이터 서비스를 쓸 수 있습니다. 강한 성능으로 사람들의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편리한 2세대 애플 펜슬을 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해진 것입니다.
물론 가격은 상당히 많이 올랐습니다.
디스플레이에 종이 질감 보호필름을 붙여서 초점이 안 맞는 것처럼 보이네요..
저는 3세대와 5세대 제품도 가지고 있는데, 디자인이 변경되었기 때문에 액세서리 역시 새롭게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시메트리 360 엘리트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포장 자체는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스에 대한 관심이 많은 편인지라 박스가 예쁜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있습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포장박스를 제작하고 비닐, 플라스틱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지 않았고 수지 소재를 재활용 소재로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오터박스는 1998년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콜린스에서 혁신, 가치, 노력, 인내, 지적재산권을 중요 가치로 하는 가족 회사로 시작되었으며, 스마트폰 케이스에 고품질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글로벌 핸드폰 액세서리 미국 판매 1위 브랜드입니다.
앞면에서는 일반적인 애플 정품 케이스의 느낌입니다. 많이 심플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밀리터리 스탠다드를 1X 라고 하면 오터박스 제품은 3X~5X까지 더욱 강한 내구성을 가진 케이스입니다. 1X = 4피트(121.92cm)에서 떨어뜨리는 충격방지 테스트입니다.
후면은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아이패드 본체가 보이게 되어있습니다. 애플 로고에 집착하는 유저들이 많이 있는데. 로고와 제품의 색상이 보이기 때문에 디자인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애플 펜슬 2의 단점이 케이스를 이용할 때 튀어나오는 디자인 때문에 케이스가 예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거치를 위한 공간이 없으면 사용에 불편함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개폐가 가능한 애플 펜슬 케이스로 문제를 한 번에 해결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는 퍼플 컬러인데, 매우 잘 어울입니다.
다양한 색상을 지원하기 때문에 후면이 투명해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멀티미디어 용도 이외에도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대에 아이패드 셀룰러 한대와 아이패드 Wi-Fi 모델 한 대가 한 세트로 업무에 활용 되는데, 아이패드 미니는 셀룰러 모델입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에는 쉐어링과 테더링으로 30~ 50GB까지 데이터를 쓸 수 있습니다.
하단과 덮개 부위입니다. 가죽 느낌이 좋습니다.
상단의 터치 아이디는 터치가 잘 되게 하기 위해서 디스플레이 방향으로는 완전히 뚫려있습니다.
덮개는 전체적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아이패드 미니의 노출 부분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커버가 가죽 느낌이라서 약간 댄디한 느낌이 듭니다. 수납할 애플 펜슬 케이스로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하지만, 시메트리 360 엘리트 케이스는 미국 낙하 테스트의 표준인 Military Standard인 26번의 낙하 테스트를 진행한 제품으로 파손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충격방지 능력이 압도적인 제품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다른 아이패드와는 다른 16:10.5의 화면 비율은 레터박스 영역도 적기 때문에 멀티미디어의 활용에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접이식으로 세워서 쓸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플 펜슬의 활용성이 높게 접이식으로 각도를 줄 수 있어서 애플 펜슬과 함께 쓰기도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Apple 스토어 아이폰 독점 케이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스토어에서 애플 정품 케이스와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 때마다 공식 애플 스토어에 애플 정품 케이스와 함께 전시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쓰실 수 있습니다.
애플 펜슬 홀더가 있어서 수납도 편리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홀더를 닫고서 깔끔하게 쓸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 중에서 아이패드 미니는 멀티미디어 도구로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안에서 들고 쓰기에 딱 좋기 때문에 가장 많이 이동하는 아이패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낙하 테스트 표준을 통과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습니다.
'리뷰 >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 미니 6 셀룰러 업무용 설정 -로지텍 키보드 K380 핑크와 애플 매직 트랙패드 2 (0) 2023.01.09 삼성 스피커내장모니터(UHD S27A800S) 4K UHD 해상도로 포토샵 작업 등 디자인 작업에 딱 (0) 2023.01.09 부산데이터복구 정확하게 할 수 있는 곳 선택방법 (0) 2022.12.30 초텍 7in2 멀티허브 usb허브 맥북프로 15인치에 써보니 “C타입 및 썬더볼트 지원” 데이터 전송과 고화질 영상 출력 (0) 2022.12.28 울트라손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독일 사운드 튜닝의 사용법' (0) 2022.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