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인스타그램 PC 버전 게시물 등록 방법 및 최적화 계정으로 인기게시물을 만드는 법
    IT 이야기/IT 단신 2022. 11. 29. 22:48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소니 WH-1000XM5의 리뷰하면서 제 인스타그램에도 함께 게시를 했습니다.  상당히 오래된 계정이고 꾸준히(?) 관리를 한 개인계정이기 때문에 당연 해시태그 상위노출이 되었는데,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인기 게시물을 만드는 방법을 한 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인기 있는 디바이스의  해시 태그의 상위노출의 의미도 한 번 정리하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gwC99XvIuE/

    인스타그램 게시물 하단에 해시태그로 검색해 보시면 해당 키워드에 노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최적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글에 노출이되려면  계정 자체가 "최적화'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SNS 운영사에서는 '최적화'라는 단어를 부정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최적화는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제품을 대여해주고 리뷰를 진행하면서 함께 요청한 키워드 인기 게시물에 1등으로 보입니다.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업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하는 인스타그램을 최적화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최적화 계정은 어떻게 나오는가에 대한 물음을 주신다면 "꾸준한 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시물 등록 이외에 조금은 관리 작업이 필요한 것입니다.

    소니헤드폰의 경우에는 연예인 인플루언서 다음에 노출이됩니다.

    인스타그램의 최적화 방법을 정리하면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이 팔로잉이 없어서 팔로잉 없이 관리를 요청하는 클라이언트가 있는데, 이 경우는 저도 작업 진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는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움직입니다. 자기는 커뮤니케이션 없이 다른 사람이 방문하길 바라기는 어렵지요.

    이전 버전의 관련 상품 해시태그는 처음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최적화가 되기 위한 조건

    1. 이미지는 깔끔한 이미지를 한 번에 여러장씩 올리기

    2.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로 가급적 많은 사진보기

    3. 선팔과 맞팔을 위한 활동

    4. 과도하지 않은 게시물수

    5. 꾸준한 관리

    최적화가 되면 빠르게 인기 게시물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올린 게시물인데 협찬을 받아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보조배터리라는 해시태그에서 릴스 다음으로 노출이되고 있습니다. 10만 단위의 게시물 수에서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함께 올린 해시태그 중 아이패드 미니6 도 어렵지 않은 해시태그인지라 첫 번째 올라가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 최적화를 한다고 포스팅을 도배하지 않습니다. 일주일이나 2주에 한 번 게시물을 올리더라도 최적화는 유지되기 때문에 무리하게 광고 포스팅을 올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PC 버전 -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게시물 올리기

     

    브라우저에서 인스타그램에 들어갑니다.

    상단에 +를 클릭하시면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도 PC 브라우저에서 여러개의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이미지를 선택하면 되는데, 개별 선택을 하고 이미지를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앱과 차이점은 등록 중간에 추가삭제가 가능합니다.

     

    등록창에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등록창 하단에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옵션에서 추가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의 장점은 게시물 등의 텍스트 작성을 매우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PC 버전은 사용하기 좋은데, 단점은 누락이 된다는 것입니다.

    제 경험을 말씀드리면 인스타 최적화에 무슨 비법이 있는듯 이야기하는 마케팅 업체들이 있는데, 꾸준히 관리하고 즐기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면 충분히 최적화가 되면서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