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부산중고노트북매입 상담하고 팔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IT 이야기/기타기기 2022. 11. 25. 11:57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입니다. 

     

    이번에도제가 마케팅을 도와드리고 있는  유하데이트의 마케팅 지원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부산 여러분들은 중고 컴퓨터를 어디에 팔고 있나요.. 이번에는 전문 매입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하데이터는 부산중고노트북매입 과 판매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전문 업체입니다.  요즘은 데스크톱보다는 notebook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동이 가능하고 어디로든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편의성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요즘은 크기는 크기만 얇고 보다 실용적이고 경량화된 제품들이 생산되고 있어서 더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각종 IT 기계를 제작하는 제조사들이 발 벗고 나서서 만들고 있는 중이라 다툼이라도 하듯이 상품들이 우수수 쏟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업체에도 참 다양한 기종들이 유입되는데요. 삼성이나 LG 같은 대기업의 물건은 물론이고, hp부터 애플사의 맥북 같은 외국 물건들도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워낙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성능까지 좋다 보니 찾는 사람이 많답니다.

    마치 외제차를 찾는 사람들처럼 말이죠. 하지만 익숙지 못한 OS가 실행이 되면 배워야 한다는 부담이 생기게 됩니다. 흔히 연배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도 버겁고 힘들다고 하죠. 그만큼 신 문물을 받아들이는 속도가 늦어지게 됩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어가면 습득 능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macbook에 관한 문의도 상당히 자주 들어옵니다. 구입은 물론 매각에 관한 것도요~

     
    급할 때는 용돈벌이도 해보세요~

    리고 사람이라는 게 언제나 넉넉하고 여유롭게 살아갈 수는 없는 법이죠. 급하게 금전적으로 위기가 찾아왔을 때 당장 내 수중에 돈이 없다면 당혹스러울 텐데요. 그럴 때에도 아주 유용할 것입니다. 막 지금 쓰고 있는 것을 아깝게 팔아버리라는 뜻이 아니라 집에 남아 있는 물건이 있다면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는 뜻이랍니다. 언니, 오빠 거를 가지고 와서 팔면 안 돼요~

     

    가지고 있어봤자 쓰지도 않고, 그렇다고 누구를 주기에는 아까운 것은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 받아서 팔아보라는 것도 좋은 거래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저희 부산중고노트북매입 매장에서는 넘겨주시는 즉시 현금으로 일괄 지급을 하거나 계좌 이체를 통해서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에 해당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금액이 걸린다면 누구나 민감해지니깐 확실하게 해야죠!

     

    그리고 한가지 기억해 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물건을 훔쳐 왔다거나 누군가 잠시 놔두고 혹은 잊고 가버린 것을 가져오시는 것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범법에 해당하는 도난, 분실은 받고 있지 않다는 점! 꼭 기억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동의나 동행 없이 혼자서 혹은 친구들과 함께 찾아오시는 미성년자분들도 따로 배제를 하고 있으니 확실하게 허락을 받아오셔야 합니다.

    만약 증명이 불가능하거나 날조나 위조를 하였을 때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돌아간다는 점을 잊으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신분을 증명해 줄 수 있는 주민등록증, 면허증 같은 것을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중고로 거래를 하고 다시 되팔아야 하는 것이기에 그런 부분들은 확실하게 처리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학생분들은 전화로 확인을 하고 부모님의 신분 등을 챙겨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Tip! 을 드리자면 센터를 방문했다가 두 번 걸음을 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그것은 거래와는 상관없는 부분인데요. 바로 부속품으로 반드시 필요한 전원 케이블을 빼먹고 오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notebook 같은 제품은 전용으로 사용되는 선이 있기 때문에 다른 것으로 대체하지 못하기에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괜히 힘들게 왔다 갔다 하는 것도 버겁잖아요~

     
    테스트는 기본 중의 기본!

    입을 하기 위해서는 성능은 어떤지 어떤 기종인지 어느 정도 연식이고 외관의 상태나 고장은 없는지 등을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요. 약 5분 정도 검진을 하고 난 뒤에 그에 합당하는 가격을 책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사들이고 있지만 간혹 너무 심각한 손상이 있는 기기를 가져오시거나 혹은 너무 시간이 오래된 물건을 가져오게 되면 그런 부분들을 어쩔 수 없이 거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품만 따로 떼어서 사용하거나 하는 곳이 아니고 직접 매입을 하고, 포맷을 한 뒤 여러 정비 과정을 거치고 다시 출고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는 사람의 입장이 난처해지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렇게 훼손된 물품들은 또 금세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결국 수리를 하거나 고치는 비용이 더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런 손해를 야기하지 않기 위해 배제할 수밖에 없답니다~

     
    나누는 기쁨과 알찬 소비를 하세요

    부산중고노트북매입 기관에 팔려고 왔다가 새로운 제품과 만나서 기분 좋게 인연을 이어가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새 상품을 고가로 사들이는 것보다 저렴하면서 상태도 좋고, 필요에 따라서 프로그램도 설치해 드리고 있답니다. 한글이나 오피스 계열은 직접 구매하거나 PC 가게에 돈을 주고 맡기지 않으면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원하신다면 다운로드도 해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부산중고노트북매입 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좋은 선택을 하기 위한 뒷받침이 되었을까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문의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서 전화를 걸어 주시면 됩니다.

     

    무작정 찾아와서 헛걸음을 하는 것보다는 영업시간이나 조건 등을 체크하시고, 확실하게 마음이 굳혀졌을 때 찾아와 주시면 된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