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오미 리버필 빈티지 대용량 10000mAh 보조배터리리뷰/IT 리뷰 2022. 8. 20. 00:20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티스토리블로그입니다.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배터리의 용량도 늘어났고 사용시간도 상당히 길어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충전을 잘하지 않으면서 아이러니 하게도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기에 충전을 하는데, 한 번 충전을 하고 그냥 길게 사용하기 때문에 막상 아이폰을 사용하는 시점에서는 배터리가 별로 없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체 케이블로 별도의 선없이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샤오미 리버필 빈티지 보조 배터리 리뷰입니다.
깔끔한 레트로한 디자인의 보조배터리로 구성품은 충전 케이블과 본체입니다.
단순 직사각형의 보조 배터리와는 디자인 자체가 예쁜 것이 장점입니다. 저희 딸아이가 예쁘다고 자기가 쓰고 싶다고 할 정도입니다. 어느날 부터인가 딸아이가 쓰고 있습니다.
LED 창에 남아있는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잔량을 보고 배터리의 사용을 조금 더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리버필 빈티지 10,000mAh 보조배터리의 장점은 자체에 기본으로 USB-C, 라이트닝,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내장 되어 있습니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이지만, 10,000mAh 용량의 배터리로 아이패드 프로도 완충 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또한 18W로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수납 방식으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배터리 자체는 매우 깔끔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USB-C와 5핀은 하나의 케이블에 함께 붙어있습니다.
반대 쪽에는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어서 아이폰이나 에어팟 등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내장 케이블 이외에도 USB 방식의 제품을 모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프로도 충전 가능합니다. 아이패드프로의 완충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출 할 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량도 용량이지만, 18W의 충전 속도는 매우 빠르게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는 충전기 대부분이 USB-C를 사용하고 있는데, 마이크로 5핀의 경우 쓰고 있는 장비가 별로 없지만 간혹 필요한 경우 샤오미 리버필 빈티지로 충전을 해버리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이폰도 별도의 케이블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앱을 사용하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한 것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도 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자체 충전도 PD 충전이 지원 되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내장되어 정말 편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더 많은 정보나 제품 구매가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작은 사이즈에 상당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이용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들고 쓸 수도 있고 바로 옆에 두고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손안에 들어오기 때문에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리뷰 >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Z6II로 담아낸 데이트 (0) 2022.08.22 아이패드에어2 A1567 중고 지금 사용해도 성능은 굿 Feat. 디테크 (1) 2022.08.20 키보드와 트랙패드가 함께 있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용 "로지텍 콤보터치" (0) 2022.08.19 주연전자 43인치 스마트 UHD TV 리뷰 LG IPS 4K 패널을 지원하는 중소 기업 스마트TV (2) 2022.08.18 엔보우 노트북 거치대 F160 후기 - 맥북과 아이패드에 사용해 보니 (0) 2022.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