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가성비 무선청소기 강력한 흡입력 로보락 H7 개봉기
    리뷰/IT 리뷰 2022. 8. 12. 12:45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천추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작은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작은 사무실이지만, 3명 이상의 직원이 상주 하면서 근무를 하다 보니 청소에 대한 문제가 발생을 합니다.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디자이너나 에디터에게 청소를 시킬 수 없기 때문에 사무실의 청소는 로봇청소기에 의존하여 많이 하고 었습니다. 하지만, 로봇청소기라고 해도 책상 및 같은 곳을 깔끔하게 청소를 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한 번 정도는 청소기를 직접 돌리면서 청소를 하면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이나비에서 공식 수입하여 출시한 로보락 H7 무선청소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로보락 H7는 무선청소기 흡입력이 강력한 제품으로 아이나비에서 정식 출시해서 전국 15곳의 지점에서 A/S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본체입니다. 본체를 들어보고 상당히 가벼운 것에 놀랐습니다.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무선 청소기 대비 무게를 25% 정도 줄어들 것이 강점입니다. D사의 청소기를 쓰면서 무게가 무겁다고 투덜거리는 아내도 가벼워서 편하다고 합니다.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 했는데 일반적인 배터리 보다 2.5배 이상 오래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고 고체 전해질을 사용, 액체전해질을 사용하던 전지의 단점인 누액 가능성과 폭발위험이 적어서 안전한 배터리입니다. 

    패키지 상품으로 스탠드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부속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청소용 헤드 브러쉬에서 연장호스와 틉새솔 브러쉬, 침구 청소용 브러쉬 등 가정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브러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말리지 않는 2in1 멀티브러쉬를 통해 브러쉬 교체없이 마루바닥과 카펫 모두 청소 가능하며, 카펫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청소기 흡입력 자동증가하는 오토카펫부스트 기능으로 더욱 편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강력한 480W 모터를 통해 최대 160AW의 강력하고 균일한 흡입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석구석 청소하는데 딱 좋습니다.  다음 사용기에서는 자동차 실내 청소 테스트도 해보려고 합니다.

    본체 무게는 1.46kg의 초경량으로 여성 분들도 면도 손쉽게 들어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는 제품이 무게가 좀 나가는 제품은 무거워서 청소를 대충했는데 로보락 H7은 들고 청소하기에 매우 적당합니다. 내구성이 강한 친환경 소재 폴리카보네이트와 ABS 플라스틱을 사용해서 안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소를 도와주러 온 아내가 청소를 직접 해보고선 상당히 만족스러워 합니다. 특히 ‘가벼워서 너무 좋고, 진공청소기 흡입력의 출력이 높아서 또한 매우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청소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더라도 측면 잠금 버튼을 클릭하면 잠금을 설정할 수 있어서 시작 버튼을 한 번만 누르고 지속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도킹 스테이션은 편리하게 출전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 속도 또한 상당히 빨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30%에서 100% 까지 완중 되는데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전작보다 40% 정도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완충까지 걸리는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에 불과합니다.

    MagBase ™ 거치대는 정말 편하게 H7 무선청소기 를 편하게 쓸 수 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청소가 아무리 편하더라도 거치 등에 문제가 있으면 쓰기에 불편한데, 무선 청소기에서 불편하다고 생각되는 점을 완전하게 없애버린 것 같습니다.

     

    7% 할일 받는 쿠팡 최적가로 구매바로가기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