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삼성전자 데스크탑 PC 추천 슬림 케이스 사무용 컴퓨터 DM500SDZ-AD3A 디자인 작업 설정
    리뷰/IT 리뷰 2022. 6. 21. 20:16

    처음 이 디자인 작업을 하기 시작할 때는 컴퓨터 설정을 한 번 하려면 거의 하루에서 이틀 정도를 시간이 들어갔습니다. 최근에는 익숙해져서 예전보다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고 편하게 1~2시간 정도로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은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를 디자인 작업 설정을 하는 과정을 한 번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보여드리는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는. https://link.coupang.com/a/qmdZu 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기본적인 네트워크 세팅 등이 그다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바로 설정이 끝이 났고 디자인 작업을 위한 하드웨어 설정 등을 먼저 했습니다.

    디자인 작업을 위해서는 모니터의 색상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같은 작업을 하더라도 정확한 컬러를 잡아주는 것이 필수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역시 디자인 작업에 필수인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관련 프로그램들을 설치했습니다.

    가장 먼저 제일 많이 쓰고 있는 포토샵과 라이트룸, 일러스트를 설치했습니다.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는 사무용 PC 추천 제품으로 스펙은 Linux 운영체제에 인텔i3-10105 CPU, 8GB 메모리와 256GB NVMe SSD 로 디자인 작업을 위한 프로그램 설치 및 구동에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사진의 1차 편집은 포토샵의 Camera Raw 필터로 작업을 하며, 저희 디자이너의 경우 프로그램 상품 중 라이트룸을 쓰고 있습니다.

    설정의 대부분의 시간이 디자인 프로그램의 설치에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글꼴을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대부분의 작업에 필요한 글꼴 설치가 끝납니다.

     

     

    디자인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글꼴을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대부분의 작업에 필요한 글꼴 설치가 끝납니다.

     

    포토샵의 경우 이제는 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와 디자이너가 함께 디자인 작업을 하는 경우가 늘어났습니다. 디자인은 콘텐츠의 전달을 효율적으로 하는 카드뉴스 디자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삼성 데스크탑의 경우 무선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가 포함이라서 사무실에 설치하고 작업하게 되면 선으로 인한 복잡함이 없고 책상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디자인 작업을 할 때에도 마우스 이동이 편리해 작업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 제품은 NVMe SSD가 탑재된 제품이라서 그런지 디자인 작업에 사용하는 라이트룸이나 일러스트도 끊김 없이 빠른 속도로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작업을 위한 컴퓨터 설정시 엣지 브라우저 보다는 크롬 브라우저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디자인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에는 꼭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합니다.

     

     

    크롬을 설치하는 이유는 디자인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함입니다.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의 윈도우에는 크로미움 기반의 엣지가 설치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크롬에서 더 안정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 데스크탑으로 디자인을 위한 컴퓨터 설정 후 작업해보니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다면 Studio Plus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휴대폰에 있는 이미지나 동영상을 컴퓨터로 바로 옮겨서 작업할 수 있어서 디자인 업무를 위한 데스크탑으로 좋았습니다.

     

    확실히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를 사용해서 작업을 하니 이미지뿐 아니라 삼성 스튜디오 플러스를 사용해서 영상 편집까지도 편하게 할 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후기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무실 인테리어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으로 알려드린 디자인 작업을 위한 컴퓨터 설정! 도움이 되셨을까요?

    간단한 디자인 업무를 위한 재택근무용, 사무실 PC 용 데스크탑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삼성 데스크탑 DM500SDZ-AD3A를 추천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