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애플 맥북 프로 13인치 터치패드 문제 해결 맥북 수리 코리아맥 소개
    IT 이야기 2022. 6. 10. 22:19

    이번  작업 소개해드릴 내용은 2015년형 맥북 프로 13인치 제품입니다. 해당제품은 터치패드가 작동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맥북프로 13인치 모델의 경우는 여러가지 다양한 고질적인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리아맥은 다양하고 많은 작업데이터와 수리경험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분해부터 조립까지의 과정을 순서대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코리아맥은 애플정품자재로 정식센터에서 접근하지 못하는 단품수리 / 빠른수리기간 / 적극적인 상황 대처등 보다 유연한 업무로  조금씩 커 나가고 있는 법인사업장입니다.

     

    맥북프로 13인치로 터치패드가 작동하지 않아 마우스로만 사용하셨다고 불편한 제품 이었습니다. 정식센터에서는 터치패드만 단품으로 수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터치패드/케이스/키보드 전체 교체를 권합니다. 그리고 비용이 어마어마 합니다.

     

     

     

    코리아맥에서 진행되는 모든 수리서비스는 점검후 견적을 알려드린 다음 진행이됩니다. 취소하셔도 점검비가 별도로 나오지 않습니다.

    이번 맥북 수리는 무료로 점검을 받으신 후 수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점검을 위해 맥북의 하판을 분해해서 내부를 먼저 점검합니다. 맥북 프로 13인치 수리를 위해서 오픈했을 경우 이물질유입이나 내부크랙등이 있는 경우 유저분께 미리 안내를 하고 진행을합니다.

     

     

    하판의 스크류를 제거시 주의 할 점은 스크류에 맞지 않는 드라이버를 사용했을 경우 마모가 발생되면, 내부를 열지도 못하는 일이 발생이 됩니다. 적정한 힘으로 정확한 작업이 이뤄져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터치패드는 이물질유입 또는 외부충격 또는 내부 발열로 인해 원인이 주로 발생됩니다. 저희 (주)코리아맥에서는 서울전지역/경기일부지역에 한해 당일 픽업서비스및 출장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코리아맥에서는 맥북수리는 애플정품자재로 항상 보유되어 있기 때문에 원인 파악 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리 방문전 정확한 상담이 진행이 되면 예약/방문 후 휴대실에서 기다리셔서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애플정품터치패드 케이블을 기존의 고장난 케이블과 교체하고 내부 오픈 시 먼지등은 필히 제거해서 완료합니다. 

     

     

    맥제품은 일반 제품들과 다르기 때문에 코리아맥은 전문엔지니어들로만 구성되어있는 단일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상담 또한 전문엔지니어들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정품터치케이블 교체후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맥북입니다.맥북수리/ 아이맥수리/ 업그레이드 등 관련 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문의시 실시간으로 엔지니어와 상담 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시 증상과 제품 구입연도/모델명/사이즈를 알려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견적안내가 가능합니다.

     

    맥PC전문 수리기업 (주)코리아맥입니다.

     

    코리아맥은 20년이상 애플제품을 판매/개발/유지보수를 해온 기업입니다. 특허와 기술인증우수평가를 보유한 유일한 국내 맥 전문기업입니다.

    http://koreamac.com

     

    http://koreamac.com

     

    koreamac.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