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총 방문자 : , 금일 방문자 :
dawnmart@naver.com
  • 자동차보험처리로 TNC 덴트 산타페 수원 외형복원 판금도색 하는 방법
    IT 이야기 2016. 11. 17. 09:59

    수원 외형복원 전문점인 TNC 덴트는 저희가 마케팅을 도와드리는 곳이기도 하고, 블로그 이웃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산타페 외형복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판금도색에 대해 검색을 하다가 시공 갤러리들을 보시고 여기다 싶어서 상담을 받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창업 교육등  판금 도금을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자동차보험처리로 많은 차량을 수리하고 있습니다. 



    수원 덴트 TNC 본사 직영점의 기술로 복원 전과 복원 후의 차량의 변화된 모습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운전을 하고 가다가 벽에 긁혀 TNC 자동차 외형 복원 직영점에서 상담을 받는 것입니다. 운행을 하다 보면  벽에 부딪히게 되어 흠집과 찌그러짐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TNC에서 판금 도색을 통해 원상 복귀가 가능합니다. 


    이번 리뷰는 조수석 뒷 도어 부분이  긁혀 흠집이 생기고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이러한 흔적으로 인해 차량의 본래 가치가 훼손 될 수도 있고 또 보기에도 안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벽에 부딪혀서 생긴 흠집과 찌그러짐은 물론 페인트 부분은 훼손 되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수리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산테페의 흠집과 찌그러짐을 외형 복원을 통해 해결하여 새 차처럼 깔끔한 모습으로 원상 복귀를 시켜 놓았습니다. 

      



     산타페 수원 외형복원 판금도색 하는 방법 


    먼저 찌그러진 곳을 펴낸 후 베이스와 페인트, 투명 페인트로 도색을 해줍니다.


    판금 도색 작업을 마치고 나면 시공 부위에 광택으로 마무리를 해주고 역시 세차와 항균 탈취 서비스로 마무리를 해주면 상처들이 말끔히 해결된 모습으로 재탄생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방금 전 까지만 해도 차량에 있던 찌그러짐과 흠집을 외형 복원으로 구매했을 때의 모습 처럼 말끔해졌습니다.  


    외형 복원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프로 기사의 실력의 손길을 거쳤기 때문에 이렇게 말끔 해져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제들을 깨끗하고 깔끔해진 모습으로 재탄생을 시킬 수 있는 건 TNC 자동차 외형 복원만의 특별한 기술력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가 있으며, 현재 수원과 용인, 분당과 수지, 동탄 등을 중심으로 약 3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운행하다가 흠집이나 찌그러짐이 생기셨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TNC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TNC 덴트는 수원과 용인, 분당, 동탄 등을 중심으로 3개 직영점에서 기술력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형 복원 문의 전화 

    기흥 IC 뒤편의 본사: 031 526 1077 

    흥덕 지구의 본사 직영점: 031- 212-1253 

    수지 성복동의 용인시 지점: 031-262-3232 

         

    후기 

    개인적으로도 지난번에 수원까지 가서 제 차를 외형복원을 한 곳입니다. 판금 도색으로 유명하고 기술자 분들의 실력이 좋은 곳입니다. 수원에서 외형에 대한 수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기 포스팅은 지인 업체의 마케팅을 도울목적으로 포스팅된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