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소개입니다. 제가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운영하고 있는 카메라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인 픽디자인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선호하는 브랜드이고 카메라를 쓰는 사람 들이라면, 가지고 싶어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곳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있는 10층 카메라(동아카메라)매장입니다. 니콘, 캐논, 소니 등 여러 카메라 브랜드 및 전용 액세서리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니콘 카메라들로 진열 되어 있는 매대 뒤에 픽디자인 가방들이 보이네요!




가까이 가보니 기둥에 카메라 가방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왼쪽에는 픽디자인 매신저백과 토드백이 있네요.

오른쪽 벽면에는 픽디자인 백팩과 실링백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매장에 좀 더 안쪽으로 들어와서 보니 스트랩과 기타 여러 액세서리 등이 진열 되어 있네요.

 




나무로 된 진열대위에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요. V3, 플레이트, 오른쪽에는 고프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포브플레이트도 있네요!




일반 스트랩과 슬라이드도 있고 미러리스 카메라나 똑딱이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러쉬도 진열 되어 있습니다.

 

 




손목스트랩인 커프도 있고, 핸드그립인 클러치도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카메라부:동아카메라)

 위치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천호점 10층 동아카메라 니콘샵

(지도첨부)

 

 영업시간

월화수목 10:30 ~ 20:00

- 금토일 10:30 ~ 20:30

*휴무일은 백화점 휴무일과 같습니다.(문의바람)

 

 문의전화 : 02-2225-7485

 

 취급제품 픽디자인, 캐논소니, 니콘, 파나소닉, 올림푸스, 후지필림, 고프로액션캠기타 카메라 액세서리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픽디자인 제품을 만나보세요!

동아카메라 블로그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개인적으로 요즘은 구매하는 악세사리나 등은 대부분 크레버 제품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리뷰용으로 제공받는 제품까지 책상위에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클레버의 아이퀵차지 라이트닝 8핀 아이론 충전케이블 CTL-01 입니다. 



일단 사진들은 대부분 책상에서 찍었지만, 실제 사용은 차에서 쓰기 위한 용도입니다. 책상에는 역시 클레버의 타키온 무선 충전기로 충전하면 무리없이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자리에 앉아있는 시간 보다는 미팅 때문에 이동을 하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면서 사무실의 느린 충전기로는  은근 불편한 것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클레버 아이퀵차지 라이트닝8핀 아이폰 충전케이블 CTL-01은 제가 쓰는 아이폰 X를 위해서 특별하게 설계된 케이블입니다. 





 물론 출퇴근은 차로 해서 충전을 하고 있지만, 아내를 내려주고 사무실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1시간이상  T 맵을 사용하면, 막상 차량에서는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역시 문제는 케이블에도 있습니다. 



아이폰X의 문제 중 하나는 급속 충전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일단 고속충전기는 집에 있고 사무실이나 차량에서 충전이 늦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전압 보다는 케이블 때문입니다. 



클레버 아이퀵차지 라이트닝8핀 아이폰 충전케이블


집에는 클레버타키온 퀵차지3.0 제품군과 충전시 9V 최대 1.8A고속충전 지원합니다. 특히 MFI 호환칩셋으로 비인증 메시지가 뜨지 않는 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최근에는 비인증 메시지가 뜨는 경우 충전도 안되기 때문에 제대로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케이블을 외부 선은 라링론 3중 쉴드적용으로 강한 내구성으로 끊어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정품 케이블의 단락 같은 문제는 없습니다. 일반 케이블보다 약 10배의 강도라고 하니 이제는 케이블 단락의 염려는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480Mbps의 속도로 데이터 전송 가능하며, 아이폰X 및 아이패드는 5V 최대 2.4A로 충전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패드 프로를 썼기 때문에 느린 충전 속도는 이골이 나있었지만, 클레버 아이퀵차지 라이트닝8핀과 타키온 프로 제품이 있다면, 빠르고 편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30분이면 아이폰 X의 배터리를 50% 정도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 IC 가 탑재되어 퀵차지 30. 충전기에 연결할 경우 9V 전압으로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구매 바로가기



후기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바이퍼렉스 프로와 매우 호환이 잘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충전이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일단 브랜드 자체를 매우 선호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장점만 부각을 한 것 같은데,  16000원 대의 가격대는 저가 중국산 제품 때문에 조금 높은 것 같은데, 기타 인증 제품과는 비슷한 가격대이니 구매하실 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레노버 ThinkPad E570는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그래픽 성능어 일정 수준 이상되는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외장 그래픽으로  오버워치나 배틀 그라운드 등이 돌아가는 노트북이라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이밍 노트북 카테고리로 넣고 싶은 노트북입니다. 대학생 들에게는 추천하기 좋은 노트북입니다. 레노버 노트북 소개는 주로 가성비  업무용 제품군을 중심으로 했는데, 대학생의 경우 게임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그 쪽과 관련한 제품을 리뷰해 보고있습니다. 





레노버는 옵션에 따른 페이지가 있어서 가격 정보의 기준은 i7에 외장 그래픽 카드를 옵션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레노버 제품 소개의 어려움은 같은 모델명의 제품이라도 옵션에 따라서 너무 다양한 제품으로 세부 가지가 분리된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컴퓨팅 환경이 업무용이라서 포토샵이나 무게 등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활용하다 보니 자주 받는 질문 중 “게임을 잘되요?” 대부분의 대답은 “업무용이라 게임은 3D게임은 무리입니다.” 라고 답변을 했습니다.  


물론 온보드고 해도 게임이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할 수 있다는 것과 즐기는 것의 개념은 틀리다고 봅니다. 




이번에는 당당하게 "게임도 잘 돌아갑니다” 라고 말 할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레노버에서는 게이밍 노트북 카테고리가 없지만, 분류를 보자면 게이밍에 가깝습니다. 


업무용을 같은 모델 중 외장 그래픽이 없는 모델은 82만원대로 매우저렴하게 FHD 15인치 업무용 노트북이 됩니다. i7모델은 경우 제 할인 쿠폰을 적용하였을 때 109만원 대 구매할 수 있습니다. 





15 인치 급으로 소형 모델에는 없는 ODD가 들어있습니다. 학생들이 자료를 DVD등으로 보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컴퓨팅에 ODD 없앨 때도 상당히 시간이 걸렸는데, 왠지 반가운 것 같습니다. 





키보드는 역시 레노보의 고전적인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빨콩과 더치패드의 상단에 배치된 버튼은 멋진 것 같습니다.  가운데 버튼이 스와이트 방식의 지문인식방식으로 보안에 조금 더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7세대라는 core i7과 GRX 스티커가 눈에 뜨입니다. . 비슷한 제품군으로 저렴한 브랜드에서는 레노버 E570의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것 같습니다. 





데스크톱이라면, 보급형이라고 할 수 있지만, 노트북에는 성능을 올려주는 외장 그래픽이 있습니다. 일단 심플한 느낌의 그래픽 카드가 내장된 범용 노트북 같습니다. 





무게는 조금 많이 나가는 편입니다. 홈페이지에는 가볍다고 표현 했지만 제 기준에는 상당히 


게임이 원활하게 돌아가고 가성비를 유지 하기 위해서는 무게는 가벼울 수 없습니다. 제 경우는 2KG 만 넘어도 매우 무겁다고 보고 있습니다. 




확장 성으로는 오른쪽에 모니터와 연결 할 수 있는 VGA단자와 HDMI 단자가 있어서 2대의 모니터를 한번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조금 아쉬운 점인 전용 충전기와 USB-C 단자가 업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요즘은 점점 USB-C 로 전환되는 시점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면 최소 3~5년 정도는 써야하는 노트북이라면 하나쯤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오른쪽에는 랜포트와 ODD가 는데, 최근에 ODDrk 있는 제품은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것 같습니다. 부피가 큰 ODD 때문에 다른 확장 포트는 없습니다. 





테스트로 한판 정도 게임을 한 이후에 온도를 제어보았습니다. 일단 제임을 오래할 경우는 조금 더 높을 것입니다. 일단 열기가 뿜어져 나오는 것이 느껴집니다. 


발열은  본체나 키보드 등은 전혀 문제가 없지만, 통기구에는 온도가 많이 올라갑니다. 발열은 높지만 열기는 잘 빠지는 편입니다. 



할인 코드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구매링크에서 쿠폰 아이디에 ‘chunchu2776’ 적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노버는 매우 자주 이벤트를 하는데, 보통 12% 입니다. 가끔은 15% 행사를 하면서 쿠폰 코드를 무력하게 하는 경우고 있지만, 대부분 조금 더 할인이됩니다.  3% 정도면 100만원 정도의 노트북이라면 3~4만원 정도는 더 저렴합니다.


ThinkPad 제품군은 모두 15% 적용이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할인코드 적용은 싱크패드 시리즈, 요가 북 시리즈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천추

IT 이야기를 중심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